본문 바로가기

It.News

삼성도 이제 노치 스마트폰을? 갤럭시 M 시리즈 티저


삼성전자는 다양한 스마트폰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데 이번에 인도 시장을 위해서 새로운 보급형 라인업 갤럭시 M시리즈의 티저 광고를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인피니티 V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하는데 재미있는 부분은 노치 디자인이 적용되었다는 점입니다. 전면 카메라를 탑재하면서 베젤을 최소화하기 위한 노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는 듀얼 카메라가 탑재되고 별도의 지문인식 센서가 뒷면에 탑재되었습니다. 디자인은 깔끔한 편이고 카툭튀가 거의 없는 것으로 보아서 높은 성능의 제품은 아닐 것으로 보입니다.



배터리 성능도 높은 편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는데 보급형 스마트폰에서도 대용량 배터리는 이제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자세한 내용은 1월 28일 공개됩니다.



배터리를 3배 빠르게 충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도 탑재될 것으로 보이는데 고속 충전 기능은 이제 스마트폰 대부분에 기본적으로 탑재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3.5mm 이어폰 단자도 유지되고 있습니다.



갤럭시 M 시리즈에는 파워풀한 프로세서가 탑재된다고 설명하고 있는데 게임을 즐기기 위한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M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1월 28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인도 시장은 삼성과 샤오미가 경쟁하고 있는데 새로운 보급형 라인업을 통해서 위치를 공고히 하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삼성전자는 중국 시장에서는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데 인도 시장을 새로운 대안으로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