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운동용 블루투스 이어폰! 제이버드 런 XT 발표!


운동은 건강한 삶을 위한 필수적이지만 과정은 너무나도 지루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운동을 하는 중에 무선 이어폰을 이용해서 음악을 듣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운동용 블루투스 이어폰 제이버드 런 XT에 대해서 간단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이버드 런 XT은 블랙 플래시와 스톰 그레이 두 종류의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취향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고 다른 완전 무선 이어폰과 같이 케이스를 통해서 충전하는 방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제이버드 런 XT은 다른 제품과는 다르게 이어 핀이 있는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더욱 안정적으로 귀에 고정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IPX7 등급의 방수 기능을 지원합니다.



제이버드 런 XT은 한 번 충전으로 최대 4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고 충전 케이스를 이용해서 12시간(2번 충전)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무난한 재생시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이버드 런 XT의 가격은 $179.99(약 20만원)으로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운동에 최적화된 기능들을 갖추고 있으므로 제이버드의 사운드 세팅을 좋아하고 운동을 위한 블루투스 이어폰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메리트가 있을 만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