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갤럭시 S10, S10+ 공식 이미지 유출? 핵심은 컬러?


갤럭시 S10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진영에서 가장 높은 관심을 받는 제품입니다. 특히 이번 제품의 경우에는 디자인이나 기능적인 측면에서 큰 변화가 예상되기 때문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공식 이미지가 유출되었는데 컬러가 조금 새로워졌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특징들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S10, S10+는 각각 5.8인치와 6.1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습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부분은 인피니티 O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는 점입니다. 특히 S10+에는 듀얼 전면 카메라가 탑재되었습니다. 그리고 화면에 지문인식 센서가 통합되었는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갤럭시 S10, S10+의 뒷면에는 모두 트리플 카메라가 탑재되었습니다. 2,400만과 1,200만 화소까지라는 것만 공개되었는데 3개의 화각일지 아니면 심도 카메라가 추가될지는 조금 더 지켜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유출된 갤럭시 S10, S10+의 컬러는 그린과 화이트 그리고 블랙입니다. 그린은 세련된 느낌을 주는 편이고 화이트도 펄이 들어간 느낌입니다. 다른 제품들에서 그라데이션을 추가한 예가 있으므로 조금은 다른 컬러가 제공될 것으로 보입니다.



옆쪽을 살펴보면 두께는 얇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빅스비 버튼이 탑재되었는데 인공지능 비서 서비스가 아직 부족하기는 하지만 조금 더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준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갤럭시 S10, S10+은 앞으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들이 어떻게 발전할 것인지를 확인할 수 있는 일종의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인피니티 O 디스플레이와 화면 지문인식 등 새로운 기술들이 다수 탑재되었기 때문에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끌어낼 수 있는 스마트폰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