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자연광을 닮은 조명! 다이슨 라이트 싸이클의 특징과 가격은?


다이슨 영국의 가전제품 회사인데 대부분 독특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자연광을 추적해서 밝기를 조절하는 다이슨 라이트 싸이클 조명을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고 가격은 얼마인지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슨 라이트 싸이클 조명은 독특한 형태로 제작되었는데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는 상당히 완성도가 높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색상은 화이트/실버와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다이슨 라이트 싸이클 조명은 높이와 길이 그리고 각도를 자신이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정확하게 원하는 위치에 조명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 라이트 싸이클 조명에는 6개의 고출력 LED가 탑재되었는데 냉각시스템을 통해서 약 60년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상당히 긴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 라이트 싸이클 조명의 가장 주요한 특징은 주변의 밝기를 감지해서 일정한 밝기를 유지해 준다는 점입니다. 특히 자연광을 추적하는 알고리즘이 탑재되었습니다.



다이슨 라이트 싸이클 조명에는 에너지 절감 기술이 내장되었는데 자리를 2분 정도 비우면 전원이 꺼지게 됩니다. LED가 전력 소모가 적은 편이기는 하지만 긍정적인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 라이트 싸이클 조명은 전용 앱을 통해서 다양한 기능들을 제어해줄 수 있는데 스마트폰에 내장된 GPS 데이터나 시간, 날짜 그리고 나이까지 확인한 후에 조명의 밝기가 결정됩니다.



다이슨 라이트 싸이클 조명은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었는데 데스크형은 66만원이고 스탠드형 제품은 96만원입니다. 저렴하다고 이야기할 수는 없는데 조금 색다른 제품으로 집안의 인테리어를 꾸며보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어느 정도 적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