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2.0 블루투스 이어폰 발표!


뱅앤올룹슨은 뛰어난 품질의 음향기기를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TV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고 우리는 주로 이어폰이나 헤드폰 그리고 스피커 등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2.0가 발표되었는데 1세대 제품과 비교해서 여러 부분이 개선되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특징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2.0은 이어폰과 충전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완전 무선 이어폰들의 기본 구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색상은 블랙과 내추럴 그리고 라임스톤과 인디고 블루 4종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2.0의 이어폰은 터치 방식으로 조절할 수 있는데 버튼식에 비해서 상당히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은 상당히 깔끔한 편입니다.



안쪽을 살펴보면 충전을 위한 접점이 배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5.7mm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었는데 스마트폰과 연결해서 음색을 변경해 줄 수 있습니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2.0의 충전 케이스는 자체적으로 무선 충전 기능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한 번 충전으로 4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고 충전 케이스로 3번 정도 이어폰을 충전시켜 줄 수 있습니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2.0의 가격은 45만원으로 책정되었는데 저렴하다고는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고 평소에 뱅앤올룹슨의 사운드를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어느 정도 메리트가 있을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