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갤럭시 버즈 싸게 사는 방법은? 중고나라? 클리앙 장터?


갤럭시 버즈는 삼성전자의 최신 완전 무선 이어폰입니다. 이전 세대와는 다르게 부가적인 기능들을 제거하고 본질에 집중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갤럭시 버즈의 특징과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버즈는 에어팟과 같은 완전 무선 이어폰으로 제작이 되었는데 무게는 약 5.6g으로 상당히 가벼운 편입니다. 그리고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그리고 옐로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와 같은 완전 무선 이어폰들이 최근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거추장스럽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간편하게 음악을 듣거나 통화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유용한 부분입니다.



특히 갤럭시 버즈의 충전 케이스에도 무선 충전 기능이 탑재되어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닛 자체의 재생 시간은 약 6시간으로 부족하지 않은 편입니다.



갤럭시 버즈는 갤럭시 S10과 S10+의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제공되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 구매 비용을 줄이려는 분들은 바로 네이버 중고나라를 통해서 미개봉으로 판매하기 시작했는데 가격은 13만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클리앙과 같은 사이트에서도 비슷한 금액으로 중고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이전 제 경험에 의하면 한 번 형성된 시세는 내려가기 어렵고 사은품의 배송이 끝나는 시점에는 물량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갤럭시 버즈를 구매할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네이버 카페 앱을 이용해서 중고나라 키워드를 걸어 놓은 다음에 12~13만원 정도에 올라오는 게시물을 주목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지역과 가격이 적절하다면 구매를 시도하는 것이 좋은데 가능하면 직거래를 통해서 구매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