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에르메스 중에서는 가장 싸다? 애플워치 새로운 밴드 발표!


애플워치는 아이폰 사용자들에게는 가장 편리한 스마트워치 중의 하나입니다. 그리고 4세대 제품의 경우에는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도 완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에르메스 모델의 경우에는 에르메스 이름을 단 제품 중에서 가장 저렴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로운 밴드가 발표되었는데 특징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워치 에르메스 블뢰 린/크레/블뢰 뒤 노르 스위프트 가죽 더블 투어는 단색이 아니라 여러 컬러의 혼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시원한 느낌을 주는 편입니다. 가격은 62.9만원입니다.



로즈 사쿠라/크레/아르질 스위프트 가죽 더블 투어의 경우에는 같은 디자인에 색상만 조금 다른 편입니다. 복잡한 편이기는 하지만 오히려 세련된 느낌인 것 같습니다.



에투프 스위프트 가죽 더블 투어는 내부와 외부만 다른 색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참고로 위 제품들은 모두 같은 가격으로 책정되었고 에르메스 가죽을 수공으로 제작한 밴드라고 합니다.



블뢰 린/크레/블뢰 뒤 노르 스위프트 가죽 싱글 투어는 위 라인업과는 다르게 약간 저렴한 편으로 가격은 44.9만원입니다. 그리고 역시 수공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블뢰 린/크레/블뢰 뒤 노르 스위프트 가죽 싱글 투어도 밴드의 위쪽와 아래쪽 색상만 다른 형태인데 애플워치 에르메스 페이스와 같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투프 스위프트 가죽 싱글 투어는 새롭게 공개된 에르메스 밴드 중에서는 가장 심플한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깔끔한 밴드를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할 것 같습니다.



애플워치 에르메스 버전은 에르메스라는 이름을 가진 제품 중에서는 가장 저렴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밴드들도 디자인적인 완성도가 높으므로 애플워치 에르메스 버전을 사용하는 분들은 한 번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