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초단초점 프로젝터! LG전자 시네빔 레이저 HF85LA 발표!


프로젝터는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꿈의 장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제품의 가격도 문제지만 집안의 공간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출시된 제품이 바로 초단초점 프로젝터인데 화면의 바로 앞쪽에 배치할 수 있어서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단초점 프로젝터 LG전자 시네빔 레이저 HF85LA의 특징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 시네빔 레이저 HF85LA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상당히 깔끔한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크기는 118 x 353 x 189이고 무게는 약 3kg으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편입니다.



LG전자 시네빔 레이저 HF85LA는 초단초점 프로젝터로 설계되었는데 최대 밝기는 1500 안시루멘입니다.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크게 부족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뒷면을 살펴보면 인테나 In과 2개의 HDMI 그리고 역시 2개의 USB 2.0 포트, RJ45까지 다양한 입출력 포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확장성은 부족하지 않으리라고 예상합니다.



LG전자 시네빔 레이저 HF85LA의 오디오 부분을 확인해 보면 3W 출력의 스피커가 스테레오로 부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버추얼 서라운드 기술도 탑재되었고 블루투스를 이용한 외장 스피커를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시네빔 레이저 HF85LA의 해상도는 FULL HD이고 벽과 20cm 길이에서 최대 120인치의 화면을 투사할 수 있습니다. 초단초점 프로젝터의 가장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LG전자 시네빔 레이저 HF85LA의 핵심 기능은 webOS 4.0이 설치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유튜브나 푹 그리고 티빙, 지상파 TV를 바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시네빔 레이저 HF85LA는 초단초점 프로젝터로 설계되어서 설치 공간 대문에 어려움을 겪으셨던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부분은 webOS 4.0이 설치되었다는 점인데 유튜브는 물론이고 지상파TV까지 시청할 수 있으므로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젝터를 찾는 분들에게도 유용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