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은 생폰으로 사용했을 때 가장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렇지만 메탈과 유리로 제작된 바디는 흠집에는 강하지만 떨어트리면 유리도 깨지고 마음도 깨지고 지갑도 깨지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LG G8 ThinQ 정품 스탠드 케이스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G G8 ThinQ 정품 스탠드 케이스의 박스는 심플한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리고 각종 정보는 뒷면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뒷면을 살펴보면 LG G8 ThinQ 정품 스탠드 케이스는 멀티미디어 감상 및 에어 모션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는 문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3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LG G8 ThinQ 정품 스탠드 케이스의 뒷면을 살펴보면 이름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스탠드가 수납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가로나 세로 형태로 거치할 수 있습니다.
안쪽을 살펴보면 깔끔하게 마감되어서 LG G8 ThinQ에 손상을 줄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아래쪽을 살펴보면 중국이 아니라 국내에서 제조된 제품이라는 내용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LG G8 ThinQ 정품 스탠드 케이스를 장착하면 일체감이 상당히 뛰어난 편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정품이기 때문에 피팅감이 좋았습니다.
사실 스마트폰 케이스는 테두리 부분이 가장 중요한데 아주 운이 좋지 않으면 각도에 따라서는 유리 부분이 바닥에 닿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뒷면을 살펴보면 트리플 카메라와 지문인식 센서 부분이 뚫린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역시 깔끔하게 오려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품 케이스들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G G8 ThinQ 정품 스탠드 케이스의 옆쪽을 살펴보면 테두리 부분들이 노출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의 디자인을 최대한 체험할 수 있기는 하지만 조금 불안한 것도 사실입니다.
아래쪽을 살펴보면 이어폰과 USB 그리고 스피커 부분에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특히 이어폰 부분의 구멍은 제법 큰 편이어서 다양한 이어폰들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G8 ThinQ 정품 스탠드 케이스의 가장 큰 장점은 별도의 장치 없이도 세워놓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핸드 아이디나 에어모션과 같은 기능들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LG G8 ThinQ 정품 스탠드 케이스는 세로는 물론이고 가로 형태로도 세워놓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탠드의 다리는 사용하지 않을 때 간편하게 접어놓을 수 있습니다.
LG G8 ThinQ 정품 스탠드 케이스는 일반 구매 사은품으로 제공되었는데 전체적인 만듦새가 상당히 뛰어난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래서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LG G8 ThinQ용 케이스를 찾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렇지만 테두리 부분이 약간 비어 있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