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QCY T1S 블루투스 이어폰, 무선충전 케이스 버전 출시! 가격은?


QCY T1은 국내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완전 무선 이어폰입니다. 가성비가 끝판왕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고 다양한 버전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무선충전 케이스 버전이 발표되었는데 에어팟2처럼 편리하게 충전 케이스를 충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특징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QCY T1S 무선충전 케이스 버전은 충전 케이스와 이어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어폰 같은 경우에는 크기가 상당히 작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약 4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QCY T1S 무선충전 케이스 버전의 이어폰은 IP4 등급의 생활 방수 기능을 지원합니다. 그래서 운동할 때 착용해도 좋은 편입니다. 사실 고장 난다고 해도 추가 구매에 대한 부담이 적은 편입니다.



이어폰에는 6mm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었습니다. 음질은 가격대비 엄청난 수준이라고 할 수 있고 약간의 과장을 추가한다면 유선 제품과 비교해도 크게 차이나지 않습니다.



이어폰의 착용감도 상당히 우수한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 특히 가벼운 편이기 때문에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이 적습니다. 그렇지만 귀의 형태에 따라서 약간 헐거울 수 있습니다.



QCY T1S 무선충전 케이스 버전의 가장 큰 장점은 케이스를 무선으로 충전시켜 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이어폰은 다른 제품과 동일한 것으로 보입니다.



QCY T1S 무선충전 케이스 버전의 가격은 199위안(약 3.3만원)으로 책정되었는데 일반적으로 국내에서 많이 판매된 기존 T1의 가격이 99위안(약 1.6만원)이었던 것을 생각해보면 두 배 정도 비싼 편입니다. 그렇지만 여전히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는 편이고 조금 더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을 고려해보면 구매할 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