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dgets

KT 키즈랜드에서 핑크퐁 원더스타 보는법? 오은영 토크콘서트 신청은?


최근 우리는 IPTV를 통해서 방송을 시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KT와 같은 서비스 제공회사에서는 더욱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공하기 위해서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아이들이 쉽게 TV를 통해서 공부할 수 있는 공부할 수 있는 키즈랜드 3.0에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했는데 어떤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즈랜드 3.0은 KT에서 공개한 아이들을 위한 키즈 포털 브랜드입니다. 정말 다양한 콘텐츠들로 구성되어 있고 올레TV 고객이라면 요금제나 셋톱박스에 상관없이 콘텐츠 대부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키즈랜드 3.0에는 잉글리시와 책 읽어주는 TV 그리고 핑크퐁 독점관이라는 새로운 서비스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래서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키즈랜드 잉글리시는 스콜라스틱과 캐릭터 영어놀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국 국공립학교의 커리큘럼을 집에서 학습할 수 있는데 홈스쿨링에 관심이 많은 분에게 적합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키즈랜드 잉글리시는 1,000여편의 VOD가 제공되고 그중에서 약 500편 정도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무료 VOD는 스콜라스틱 First Little Readers와 엄마랑 영어 홈스쿨 가이드 및 영어 레벨별 큐레이션 그리고 캐릭터 영어놀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로 살펴볼 서비스는 기가지니 북클럽입니다. 이 서비스는 기가지니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데 AI동화 서비스는 세이펜을 구매해야 하고 상상키즈 북클럽은 월 19,8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상키즈 북클럽은 대교 도서 VOD가 약 300여편 준비되어 있고 누리과정 만 3~6세 도서 4권과 워크북 1권이 매월 신규 배송됩니다. 아이들이 책 읽는 습관을 키우고 싶어 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서비스라고 판단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KT 키즈랜드 3.0에서는 핑크퐁이나 뽀요 그리고 캐리 TV와 같은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애니메이션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핑크퐁 첫 장편 애니메이션 핑크퐁 원더스타가 KT 키즈랜드에서 제공됩니다. 총 2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고 차례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참고로 무료로 제공됩니다.




최근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은 어떻게 훈육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럴 때는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KT 키즈랜드에서는 육아의 신이라고 불리는 오은영 박사님의 강연을 들을 수 있는 토크콘서트를 준비했습니다.



오은영 박사님의 토크콘서트는 6월 19일 수요일 부산에서 개최될 예정인데 올레 TV 고객4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신청방법은 KT 홈페이지나 올레TV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은영 박사님의 토크콘서트에서는 무료 강연은 물론이고 평소에 궁금했던 내용을 직접 물어볼 수 있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평소에 육아에 대한 고민이 많았던 분들은 한 번 신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KT 키즈랜드는 어린 자녀들을 키우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키즈 포털 브랜드입니다. 특히 이번에 영어를 공부하는 방법은 물론이고 책을 읽는 습관을 키울 수 있는 서비스가 추가되었기 때문에 더욱 완성도가 높아졌습니다. 그 외에도 핑크퐁 원더스타가 독점으로 제공되고 오은영 박사님의 토크콘서트에 참여할 기회가 제공된다는 점도 유용한 부분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그래서 올레 TV 가입자라면 한 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