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아이폰 XI(11), XI(11) 맥스 후면 카메라 디자인과 케이스 유출!


아이폰 시리즈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스마트폰입니다. 특히 출시 전에 다양한 정보들이 유출되는데 오히려 더 많은 관심을 자극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후면 카메라의 캐드 이미지와 케이스가 유출되었습니다. 다양한 정보를 종합해 보면 트리플 카메라가 탑재되는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아이폰 XI(11) 케이스도 유출되었는데 주목할 만한 부분은 역시 카메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애플에서는 이번 시즌에는 5G를 도입하지 못할 가능성이 큽입니다. 그래서 다른 부분에 중점을 두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트리플 카메라의 구성은 아직 정확하게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회사처럼 화각을 3개로 나눌 수도 있고 아니면 ToF 센서를 추가해서 심도를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 XI(11) 맥스 케이스도 유출되었는데 디자인은 거의 같고 길이는 약간 더 긴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버전도 취향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카메라 디자인에 대한 사용자들의 호불호는 많이 갈리는 편입니다. 그렇지만 애플의 제품들은 실제로 출시되었을 때 반응이 나쁘지 않았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아이폰 XI(11)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유출된 정보로 확인해보면 아이폰 XI(11)의 핵심 기능은 트리플 카메라라고 할 수 있습니다. 5G 같은 경우에는 퀄컴과의 특허 소송이 방금 끝났기 때문에 이번 버전에는 탑재하지 못할 가능성이 큰 편입니다. 그리고 디자인은 약간 호불호가 있겠지만 출시되면 이러한 논란은 사그라질 것으로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