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41,000개의 코스를 내장한 골프워치! 가민 어프로치 S40 발표!


스마트워치가 가장 잘 활용되고 있는 분야는 바로 운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골프워치들의 그린이나 해저드 그리고 도그렉까지의 거리를 측정하는 용도는 물론이고 앱을 이용해서 스코어를 관리하거나 일반적인 스마트 기능도 갖추고 있어서 골프를 즐기는 분들에게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가민에서 새롭게 출시한 골프워치 어프로치 S40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민 어프로치 S40은 1.2인치 크기의 원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습니다. 해상도는 240 x 240이고 태양광 아래에서도 잘 볼 수 있도록 반투과 메모리 인 픽셀 방식이 채택되었습니다.



가민 어프로치 S40은 기본으로 스마트워치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기본적인 스마트 알림 기능과 활ㅇ동량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Garmin Express라는 전용 앱과 동기화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합니다.



가민 어프로치 S40은 전 세계 41,000의 코스와 맵을 저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거리를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Approach CT10과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민 어프로치 S40의 두께는 11.7mm입니다. 그리고 디자인은 상당히 세련된 편이라고 할 수 있고 색상은 그레이와 화이트 그리고 블랙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의 종류도 다양한 편입니다.



가민 어프로치 S40은 골프 모드에서 약 15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워치 모드에서는 약 10일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짧지는 않은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가민 어프로치 S40의 가격은 388,00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참고로 가민에서는 S20과 S60 모델도 준비되어 있는데 Approach CT10 호환성이나 풀 컬러 코스 맵 등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필요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민 어프로치 S40은 중급형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골프를 더욱 편리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