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 우주소녀와 레드벨벳 공연 신청 방법은?


LG V50 씽큐는 현재 최고 수준의 모바일 프로세서라는 평가를 받는 퀄컴 스냅드래곤 855 프로세서와 게임패드로 활용할 듀얼 스크린을 탑재한 플래그십 스마트폰입니다. 그래서 다른 스마트폰과는 다르게 모바일 게임을 쾌적하고 편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엘지전자에서는 7월 20일과 21일에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게임대회를 개최할 예정인데 행사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G V50 씽큐의 스펙을 살펴보면 퀄컴 스냅드래곤 855 프로세서와 6GB램 그리고 128GB 내장 메모리를 탑재했습니다. 특히 855 CPU는 같은 세대의 엑시노스에 비해서 앞선 성능을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LG V50 씽큐에는 6.4인치 3120 x 1440 해상도의 OLED 풀비전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습니다. 그리고 노치 디자인의 내부에는 800만 화소와 기본과 500만 화소의 광각 듀얼 카메라가 배치되었습니다.



LG V50 씽큐의 후면 카메라 스펙을 확인해 보면 1,200만 화소의 기본과 1,200만 화소의 망원 그리고 1,600만 화소의 초광각 트리플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쪽에는 지문인식 센서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LG V50 씽큐의 기능은 7월 말까지 무상으로 제공되는 듀얼 스크린을 통해서 완성된다고 할 수 있는데 한 번에 두 대의 스마트폰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듀얼 스크린을 이용하면 동영상을 감상하면서 웹서핑을 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개의 스크린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각 각의 앱들을 다른 스크린으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LG V50 씽큐의 듀얼 스크린은 게임패드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게임패드는 전용과 범용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전용 게임패드는 브롤스타즈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등의 게임에서 지원되고 있고 점차 숫자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게임 페스티벌은 LG V50 씽큐를 활용해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잠시 후에 살펴보겠지만 다양한 회사들이 참여할 예정이므로 모바일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은 7월 20일과 21일 이틀에 걸쳐서 진행될 예정이고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그리고 장소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입니다.



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은 프로게이머와 아이돌 그룹의 축하 공연이 진행될 무대 행사와 각종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존 그리고 통신사의 5G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존 등으로 부스들이 꾸며질 예정입니다.


사전 신청하기!



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사전 신청을 해야 합니다. 신청 기간은 7월 19일까지이니 모바일 게임이나 아이돌 공연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신청을 서두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행사 기간 중 선착순 입장객 150명에게는 롯데월드 서울스카이와 아쿠아리움 입장권이 증정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신청 페이지이의 안내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 행사 내용을 확인해 보면 우선 포트나이트 게임 대회와 댄스챌린지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포트나이트 존에서는 스태츄과 인증샷을 찍거나 게임을 플레이하고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40명이 한 번에 플레이하는 유민상과 함께 “셀럽을 잡아라”라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출연진은 권이슬 아나운서와 기열킹 김기열입니다.



브롤스타즈는 코스터 3인과 함께하는 3vs3 팀 패치가 진행될 예정이고 MC는 최광원, 재키춘, 쏜군입니다. 그리고 슈퍼셀 존에서는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매치와 코스프레 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B의 경우에는 유병재와 유규선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넥슨 존에서는 룰렛과 함께 각종 체험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경품으로 솜사탕 등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사전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현장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넷마블 부스에서는 블레이드 앤 소울이나 7개의 대죄를 체험할 수 있도록 부스가 꾸며진다고 합니다.



통신사들도 부스를 꾸며서 5G를 홍보할 예정인데 우선 KT의 경우에는 최근에 출시한 리얼 360도 카메라를 이용해서 실시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개인형 실감 미디어 서비스인 KT 5G 슈퍼 VR 체험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실제로 AR 기술의 경우에는 우리가 상상하는 것 이상으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LG V50 씽큐의 듀얼 스크린을 활용하는 부스도 준비될 예정인데 듀얼 피트니스 클럽에서는 인바디 앱과 리복 온라인 스토어를 동시에 실행시켜서 체성분 검사 결과에 맞는 리복의 제품을 추천해주는 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듀얼 잉글리쉬 스쿨은 야나두 어플과 강의 교제를 LG V50 씽큐에서는 동시에 실행시킬 수 있다는 점을 확인해 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 야나두 수강 할인권도 증정됩니다.



듀얼 북카페에서는 리디북스 앱과 사전을 동시에 실행시키는 보습들이 시연될 예정입니다. 실제로 원서를 읽다 보면 모르는 단어를 검색해야 할 필요성이 있는데 LG V50 씽큐는 이러한 경우에 상당히 유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에서는 아이돌 공연도 진행될 예정인데 7월 20일 오후 7시 30분에는 우주소녀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팬들이라면 시간을 맞춰서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 날인 7월 21일에는 레드벨벳의 공연이 같은 시간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공연이 끝난 후에는 오후 8시부터 8시 30분까지 롯데월드 퍼레이드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7월 20일과 21일에 진행될 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아이돌 공연이 진행되는 것은 물론이고 각 존에서 LG V50 씽큐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니 모바일 게임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이번 게임 페스티벌을 놓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주소녀와 레드벨벳의 팬들도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