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DJI 오즈모 포켓 확장 로드와 방수 케이스 발표! 가격은?


DJI 오즈모 포켓은 전혀 새로운 형태의 3축 안정화 핸드헬드 카메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시된 지 시간이 약간 흐른 현재까지도 가격 방어를 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좋은 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추가 액세서리인 확장 로드와 방수 케이스가 공개되었는데 특징과 가격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확장 로드는 DJI 오즈모 포켓을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데 사람들이 많은 공간에서 높은 각도에서 영상을 촬영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확장 로드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최대 500mm 까리 늘어나게 되는데 DJI 오즈모 포켓의 좁은 화각을 어느 정도 커버할 수 있어서 셀피 동영상을 촬영할 때 활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확장 로드의 연결 부분을 확인해 보면 DJI 오즈모 포켓과 데이터 통신을 하기 위한 접점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품이기 때문에 완성도는 상당히 높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확장 로드의 버튼을 확인해 보면 조금 다이얼과 4개의 버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DJI 오즈모 포켓의 본체 버튼이 2개인 것과 비교해서 숫자가 늘어났고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확장 로드에는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도록 마운트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화면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모니터링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DJI 오즈모 포켓은 유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는데 무선 모듈이나 연결 케이블을 추가 구매해야 합니다. 그리고 DJI 오즈모 포켓과 확장 로드는 별도의 추가 액세서리 없이도 조절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름 휴가 기간에 DJI 오즈모 포켓을 사용하기 원하는 분들을 위해서 방수 케이스도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형태는 상당히 독특한 편인데 사용하기 전에 단단하게 결합해 주어야 합니다.



뒷면을 살펴보면 2개의 버튼이 배치되어 있고 화면을 보면서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김서림 방지 스트랩 3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방수 케이스는 추가 액세서리 장착을 위한 2개의 마운팅 브래킷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 후기를 확인해 보면 DJI 오즈모 포켓의 움직임은 제한된다고 합니다.



DJI 오즈모 포켓 액세서리의 가격을 확인해 보면 확장 로드는 96,000원이고 방수 케이스는 68,000원입니다. 크게 부담되는 금액은 아니므로 휴가 기간에 DJI 오즈모 포켓을 제대로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구매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확장 로드의 편의성이 우수해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