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KT 멤버쉽 더블할인과 5Good 혜택 완벽 정리! 던킨, 배라, CGV!

반응형


통신사에서는 가입자들에게 혜택을 되돌려주기 위해서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상시로 다양한 제휴사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KT에서는 더욱 큰 혜택이 제공되는 더블할인 멥버십과 5Good(오굿) 서비스를 가입자들에게 서비스하고 있는데 어떤 제휴사로 구성되어 있고 또 할인율은 얼마 인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더블할인은 스페셜과 일반 그리고 문화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사용할 수 있는데 제휴사의 숫자도 많은 편이고 할인율도 높은 편입니다.



우선 던킨도너츠에서 50%(최대 5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의 경우에는 할인금액만큼 차감됩니다. 참고로 7월 31일까지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랄라블라는 GS리테일의 드러그스토어 브랜드인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lalavla에서는 2만원 이상 결제 시에 현장 6천원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피자헛에서는 프리미엄 피자(L) 온라인포장시에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선착순 5만 장만 제공되기 때문에 서두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GS수퍼마켓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할 때에도 5만원 이상 결제 시 현장에서 6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생필품을 구매할 때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GS fresh는 온라인 쇼핑몰인데 각종 식품을 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KT 더블할인 멤버십을 이용하면 GS수퍼마켓과 같이 5만원 이상 결제 시 6천원이 할인됩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더블할인 혜택을 확인해 보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40% 할인과 버거킹 50% 할인 그리고 CGV 온라인 최대 8,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각종 공연을 볼 수 있는 문화 공연도 준비되어 있는데 에릭 요한슨 사진전과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피스 그리고 점박이 공룡대모험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Good(오굿)은 KT에서 5G의 상용화를 기념해서 새롭게 만든 혜택입니다. 모닝과 데이 그리고 위크로 구성되어 있는데 데이와 위크는 종료되었습니다. 다음 달에 더욱 새로운 혜택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우선 5Good(오굿) 모닝은 아침을 잘 먹지 않은 사람들에게 적합한 혜택이라고 할 수 있는데 파리바게뜨 샌드위치를 1,000원당 200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던킨도너츠도 모닝콤보를 3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5Good(오굿) 모닝은 7월 31일까지 매일 아침 5시부터 9시까지 진행됩니다.



마지막으로 GS25 도시락이나 샐러드를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의 경우에는 퀄리티가 기대 이상이므로 한끼를 간단하게 때울 수 있습니다.



5Good(오굿) 데이는 7월 5일날 진행이 되었는데 배스킨라빈스 파인트가 50% 할인되었었습니다. 다음 달을 기대해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5Good(오굿) 위크는 7월 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었는데 캐리비안베이나 원마운드 그리고 하이원 워터월드, 휘닉스평창 브루캐니언에서 할인이 진행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아쿠라플라넷이나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5Good(오굿) 위크는 다음 달을 기다려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KT의 멤버쉽 혜택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았는데 평소에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제휴사들로 구성되어 있었고 할인 혜택의 폭도 큰 편이었습니다. 특히 요즘과 같이 더운 여름에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으로 더위를 식히거나 CGV로 피서를 떠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였습니다. 그래서 KT 가입자들이라면 더블할인 멤버십과 5Good(오굿) 혜택을 주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