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dgets

이나영 팬사인회에서 만난 LG 프라엘 플러스 신제품! 마스크는 어때?


피부의 상태는 우리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핵심 요소 중의 하나입니다. 그래서 매일 관리를 해주어야 하는데 피부과나 관리샵을 방문하는 것은 비용이나 시간 측면에서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LG전자에서는 간단하게 집에서도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인 프라엘(Pra.L)을 2017년에 공개했는데 홈 뷰티 케어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LG 플라엘 플러스를 발표했는데 어떤 특징이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에서는 LG 프라엘 플러스 출시 기념으로 이나영 팬사인회를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개최했는데 외부에는 커다란 포스터가 부착되어 있었습니다. 기대감을 높여주는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은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4번 출구에서 내리면 바로 방문할 수 있는데 안쪽을 살펴보면 이나영 팬사인회에 참여하기 위해서 많은 분이 기다리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 이나영 팬 사인회에 대한 포스터가 부착되어 있었는데 핵심은 이벤트 경품으로 신제품 더마 LED 마스크가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어떤 분이 오늘의 승자가 되었는지 포스팅의 마지막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의 1층에는 이나영 팬사인회 접수처가 준비되어 있었고 실제 행사는 4층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참고로 강남본점은 규모가 상당히 큰 편이고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데 혼수가전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나 근처에 계신 분들이라면 한 번 방문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4층에는 실제로 LG 프라엘 플러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행사가 진행되는 내내 많은 분이 흥미를 가지고 다양한 제품을 살펴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행사장에서는 뷰티 컨설턴트 분들이 실제로 LG 프라엘 플러스를 사용하면 어떤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 설명해 주었는데 조금 더 자세하게 제품들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행사장의 옆쪽에는 LG 프라엘 플러스의 모델인 이나영의 입간판과 함께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나영을 모델로 선정한 것은 탁월한 선택인 것 같습니다.



LG 프라엘 플러스는 더마 LED 마스크와 토탈 리프트 업 케어 그리고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브러시 클렌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플러스 라인업에는 소속되어 있지 않지만 초음파 클렌저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LG 프라엘 플러스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은 더마 LED 마스크입니다. 주목할 만한 부분은 국내 유일 FDA(미국 식품의약국) Class II 인가를 받은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효능과 안정성이 검증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LG 프라엘 플러스 더마 LED 마스크는 세련된 형태로 제작되었고 전용 거치대가 제공되기 때문에 충전과 보관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더마 LED 마스크는 편리하게 쓰고 벗을 수 있는 안경형 착용 구조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여성은 물론이고 남성들도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었습니다.



내부를 살펴보면 눈부심 방지를 위한 아이쉴드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그리고 위쪽에 착용 감지 센서가 장착되어 있어서 착용한 상태에서만 동작하게 됩니다.



더마 LED 마스크의 내부에는 더 강력해진 160개의 LG 이노텍 LED가 탑재되었습니다. 주목할 만한 부분은 이마나 눈 및 그리고 입 주변에 집중적으로 배치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LED 광파워가 강력해 사용 시간인 9분동안 빛의 세기가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그래서 더욱 효과적으로 피부 탄력을 개선하거나 톤업을 할 수 있습니다.



전용 거치대의 안쪽을 확인해 보면 컨트롤러를 충전할 수 있도록 커넥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1일 1회 9분 사용 시에 약 7일 정도 배터리가 동작합니다. 그리고 충전 중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에는 음성 가이드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사용하는 분들도 어려움 없이 피부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잔여 시간 안내 기능도 내장되었습니다.



두 번째로 살펴볼 제품은 LG 프라엘 플러스 토탈 리프트 업 케어입니다. 탄력과 리프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V라인을 만드는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토탈 리프트 업 케어는 인체에 해가 없는 피부 안심 실리콘과 인체 이식용 소재가 적용되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느 것 하나 허투루 만들지 않았습니다.



플러스 모델은 전작 대비 헤드가 20% 넓어졌고 토탈 리프트 업 케어는 토탈케어와 타이트닝 그리고 리프팅 전용 3가지 모드를 지원합니다. 그래서 피부 컨디션에 따라서 모드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탄력관리가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 살펴볼 제품은 LG 프라엘 플러스 갈바닉 이온 부스터입니다. 피부에 겉도는 화장품을 피부 속까지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갈바닉 이온 부스터도 토탈 리프트 업 케어처럼 안심 실리콘 바디와 인체 이식용 소재가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제품들처럼 편리한 음성 가이드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기존 제품 대비 트라이앵글 헤드 사이즈가 40%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얼굴의 굴곡진 부분도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LG 프라엘 플러스의 마지막 제품은 듀얼 브러시 클렌저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클렌징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데 미세먼지를 99.3%까지 제거할 수 있습니다.



듀얼 브러시 클렌저는 브러시 부분을 크래들에 수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는데 내부에 UV램프가 내장되어 있어서 사용 후에도 청결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브러시는 딥클렌징의 미세모 브러시와 데일리 클렌징의 실리콘 브러시, 두 가지 제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IPX7 등급의 방수 기능을 지원해서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미세모 브러시는 정방향 회전으로 클렌징해주고 실리콘 브러시는 상하 진동으로 움직여 피부를 깨끗하게 세안해줍니다. 그리고 브러시만 바꿔주면 알아서 자동으로 구동 모드를 바꿔줍니다.



지난 4월에 먼저 출시된 LG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플러스 라인업에 속하는 제품은 아닙니다. 하지만 행사장에서 같이 체험할 수 있었는데요. 우선 크기가 상당히 콤팩트한 편이어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초음파 클렌저는 한 번 충전으로 약 6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편리한 음성 가이드 기능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초음파 클렌저는 초당 37만 번의 초음파 미세진동으로 자극이 적은 편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LG프라엘만의 패턴을 적용한 실리콘 브러시를 적용해 클렌징 효과를 높이고 사용 후 관리도 간편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부의 미세먼지를 97%까지 제거해준다고 하는데 요즘 같은 날씨에 하나 갖춰두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LG 프라엘 플러스의 제품들을 살펴본 후에 이나영 팬사인회가 진행되었는데 조금 서둘러서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많은 분이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현장 SNS 인증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어 많은 분이 대기하면서 참여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면 이나영씨가 도착했는데 LG 프라엘 시리즈를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피부가 장난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예전에 재미있게 보았던 “네 멋대로 해라”도 생각이 났습니다.



간단한 인사말 후에 팬사인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저도 사인을 받았는데 이제부터 가보로 대를 물려서 보관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진행이 상당히 빨랐습니다.



팬사인회가 종료된 후에는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총 10명에게는 영화관람권이 제공되었는데 저는 아쉽게도 인연이 없습니다. ㅠ,.ㅠ



마지막으로 이나영씨가 직접 119만 900원 상당의 더마 LED 마스크를 증정받을 이번 이벤트의 승자를 뽑아주셨는데 모두 숨을 죽이고 지켜보았습니다.



경품 이벤트 1등에서 선정된 분은 이나영씨와 같이 사진을 촬영할 기회가 제공되었고 경품도 현장에서 바로 증정되었습니다. 피부 미남이 될 기회였는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지금까지 이나영 팬사인회부터 LG 프라엘 플러스 제품들까지 자세하게 확인해 보았는데 이번에 새롭게 발표된 신제품들은 기존 제품들과 비교해서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집에서도 전문가처럼 꼼꼼한 피부 관리를 직접 할 수 있다는 점이 유용한 부분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매번 피부과나 관리샵을 방문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LG 프라엘 플러스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