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에어팟 프로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추가되는 등 완전히 변화된 제품입니다. 유튜버나 리뷰어들에게 모두 호평을 받고 있고 30만원대 초반의 가격도 기능을 생각하면 크게 비싸지 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과의 연결성이 너무 뛰어나기 때문에 아이폰 11 시리즈를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어쩌면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제가 실제로 에어팟 프로를 구매하기 위해서 조사해본 내용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대표적인 사이트는 쿠팡입니다. 현재는 정가인 329,0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재미있는 부분은 다른 사이트의 할인 가격에 자동으로 연동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의외의 순간에 가격이 할인될 수 있습니다. 배송이 빠르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이마트에서는 상시적으로 할인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조건이 조금 복잡합니다. 청구 할인을 위한 카드가 필요하고 할인 금액의 일부는 L포인트로 입금됩니다. 그리고 현재 3차 사전예약이 진행 중인데 하이마트의 특성상 배송이 상당히 뒤로 밀릴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의외로 잘 모르는 곳이 바로 KT샵이라고 할 수 있는데 KT 멤버십 할인가를 적용하면 296,1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경쟁이 치열하므로 재입고 알림 신청을 하신 후에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아마존의 경우에는 가끔 할인해서 $234.98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직배가 안되고 배대지를 이용해야 하고 부가세 10%가 추가됩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분들은 메리트가 없지만 현재 KB카드는 아마존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현대 카드도 비슷한 혜택이 준비 중입니다. 그리고 애플 케어 플러스를 같이 구매하면 더 효과적입니다. 주소를 미국으로 설정해야 가격이 표시됩니다.
지금까지 에어팟 프로를 싸게 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부분 품절 상태이기는 하지만 현재는 하이마트가 그나마 저렴합니다. 그렇지만 배송 기간을 예측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빠르게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쿠팡이나 공홈 아니면 애플 스토어 가로수길을 이용하는 것이 좋고 기다릴 수 있으면 KT샵 그리고 직구 할인이 가능한 카드를 가지고 있으면 아마존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