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갤럭시 노트10+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발표! 구성품과 가격은?


스타워즈 시리즈는 국내에서는 인기가 많다고 할 수 없지만 북미에서는 엄청난 팬덤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물론 최근에 공개된 몇몇 작품들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지는 못하지만, 여전히 팬들의 관심이 높은 편입니다. 특히 스타워즈를 제작했던 루카스필름이 디즈니에 인수되면서 관련 굿즈들이 활발하게 공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삼성전자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갤럭시 노트10+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을 발표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특징을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노트10+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은 한 솔로와 레아 오르가나의 아들인 카일로 렌을 모티브로 제작된 것으로 보입니다. 영화상으로는 가장 찌질이 중의 하나인데 왜 선택을 했는지 약간 의아했습니다. 물론 다음 작품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 같기는 합니다.



갤럭시 노트10+ 시리즈는 상단에 작은 크기의 펀치홀 카메라를 탑재했는데 전용 테마를 통해서 잘 가려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전용으로 설계된 사운드가 내장되었다고 합니다.



갤럭시 노트10+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은 레드 컬러로 포인트가 있는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카일로 렌의 독특한 형태의 라이트세이버를 S펜으로 형상화했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노트10+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에는 초광각과 광각 그리고 망원과 심도 쿼드 카메라가 탑재되었습니다. 그리고 카메라 부분의 테두리에는 레드 컬러로 포인트가 들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뒷면에는 퍼스트 오더와 스타워즈의 로고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퍼스트 오더는 다스 베이더의 은하 제국의 이념을 계승하는 군사 정부 조직인데 최고 지도자인 스노크 등의 정체가 아직 제대로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갤럭시 노트10+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의 구성품은 본체와 케이스 그리고 갤럭식 버즈와 뱃지 등이 제공되고 가격은 $1299.99(약 151만원)입니다. 우리나라와 미국 등의 나라에서 12월 13일 출시될 예정인데 평소에 스타워즈를 좋아하셨던 분들에게는 메리트가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