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아이폰 11 시리즈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 발표! 색상과 가격은?


새롭게 발표된 아이폰 11 시리즈는 배터리 시간이 짧지 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여행을 가거나 장시간 야외활동을 하게 되면 배터리 부족에 시달리게 되고 보조 배터리를 준비해야 합니다. 그래서 애플에서는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를 공개했는데 호불호가 갈리기는 하지만 편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11 시리즈용에 대해서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1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아이폰 11이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었던 것을 생각해 보면 조금 아쉬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USB-PD 호환 충전기를 이용하면 더욱 빠르게 충전을 할 수 있고 Qi 무선 충전도 지웒바니다.



아이폰 11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의 용량은 정화갛게 공개되지 않았지만 배터리 사용량을 50% 정도 증가시켜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터리 사용량도 제어 센터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1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의 재미있는 부분은 옆면에 카메라 전용 버튼이 탑재되었다는 점입니다. 짧게 누르면 사진을 갈게 누르면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두꺼워진 만큼 그립감이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 11 PRO와 PRO MAX 용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도 공개되었습니다. 디자인은 같고 부드러운 촉감의 실리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렇지만 내구성이 좋지 못하다는 일부 의견도 있습니다.





아이폰 11 PRO 시리즈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는 블랙과 화이트 그리고 핑크 샌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한 편이고 핑크 색상이 추가되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한 부분입니다.



아이폰 11 PRO 시리즈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도 역시 Qi 무선 충전과 USB-PD 고속 충전 기능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아래쪽 테두리까지 완전히 감싸는 방식이라서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 11 시리즈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의 가격은 16만 9천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사실 보조 배터리를 별도로 구매하는 것이 저렴하기는 하지만 따로 휴대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는 그런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가격과 디자인은 메불메가 갈릴 것으로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