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는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게임 제작사입니다. 그리고 보통 디지털로 판매되는 게임의 특성상 시간이 지나면 세일을 하게 될 수밖에 없고 블랙프라이데이는 좋은 명분을 제시합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리자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게임 목록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리자드 게임들은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서 구매를 할 수 있는데 블리자드 게임은 물론이고 블리자드에서 유통하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게임은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플랫폼은 아니어서 종류가 많지는 않은 편입니다.
블리자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의 핵심은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리메이크되었는데 프라이스 대위가 출연하고 그래픽이나 연출이 특히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가격은 일반판이 37,350원이고 오퍼레이터 에디션은 48,000원 그리고 정예 오퍼레이터 에디션은 68,000원입니다. 포인트나 전술 단점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오버워치는 일반판은 17,000원이고 레전더리 에디션은 6,000원입니다. 레전더리 에디션에는 영웅급 스킨 5개와 전설급 스킨 5개 그리고 오리진 스킨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도 할인을 하고 있는데 일반판은 18,000원이고 배틀로얄 & 멀티플레이 전용 버전은 15,000원입니다. 저도 몇 번 플레이해 보았는데 고인물들이 가득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게임 시리즈도 할인을 하고 있는데 국민 민속놀이인 스타크래프트는 리마스터 버전이 8,000원이고 새롭게 공개된 카툰 버전은 10,000원입니다. 카툰 버전의 플레이 영상을 찾아보면 살 수 밖에 없습니다.
디아블로 3는 이터널 콜렉션이 30,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사실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때문에 큰 고충을 겪었고 4개의 개발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블리자드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렸던 소식이기도 합니다.
스타크래프트 2는 일반판이 18,000원이고 디지털 딜럭스 버전이 28,000원입니다. 인기가 많다고는 할 수 없지만 게임 자체는 재미있는 편이고 캠페인만 진행해도 값어치는 하는 편입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지우너군 묶음 상품은 27,860원입니다. 히오스는 전국민이 좋아하는 레지스탕트 게임이기 때문에 반드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제발!
지금까지 블리자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게임들을 확인해 보았는데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정도가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최근 블리자드에서는 새로운 게임을 출시하지는 않고 있기 때문에 고전 명작드을 조금 저렴하게 소장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이번 기회가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