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ftWare.Web

펭수 이모티콘이나 짤방 이제 직접 만들어 쓰자!


최근 저는 펭수 짤 모으는 재미에 푹 빠졌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구매를 했지만 저를 만족시켜주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펭수가 모델로 있는 정관장에서 이벤트로 펭수 짤이나 펭수티콘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사이트를 공개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이모티콘 만드는 방법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펭수는 최근에 동원참치나 정관장 등 다양한 회사의 광고를 촬영하고 있는데 펭수 자체의 매력으로 광고가 뻔하지 않고 재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웹사이트에서 바로 이모티콘을 만들 수 있는 사이트를 정관장에서 공개했습니다.


https://2020kgcevent.co.kr



펭수 이미지는 총 8개가 준비되어 있고 1월 9일과 16일에 이미지가 추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부분은 이미지에 자신이 원하는 문구를 입력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자신의 상상력에 따라서 재미있는 다양한 이모티콘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쇼핑백을 들고 있는 이미지에서는 “플렉스(FLEX)”라는 표현이 어울릴 것 같습니다.




누워있는 사진에서는 자기 나이를 입력하거나 “2020년 이라니” 같은 문구를 입력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다른 이미지들도 “하얗게 불태웠어”와 같은 다양한 문구를 입력할 것 같습니다. 특히 마지막 사진의 경우에는 새해 인사를 하기에 적합할 것 같습니다.



문구를 입력하고 펭수티콘 완성하기를 누르면 이미지로 만들어집니다. 그러면 왼쪽 이미지를 컴퓨터에 저장해 주면 됩니다. 그리고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 필요에 따라서 지원하시길 바랍니다.



펭수 이모티콘은 상당히 활용도가 높은 편이어서 저는 주기적으로 수집을 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딱 맞는 문구를 찾기가 어려워서 고민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럴 때 정관장의 이벤트 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기간 제한이 있는 것 같으니 가능하면 빠르게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