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는 언리얼 엔진과 포트나이트 등으로 유명한 게임 제작사 겸 유통사입니다. 그럼에 유통 부분에서는 스팀에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해서 다양한 무료 게임들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킬링 플로어2와 Lifeless Planet 그리고 The Escapists 2의 원래 가격과 용량 등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에픽게임즈의 게임들은 런처를 이용해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그리고 메인 페이지를 확인해 보면 이번 주에 무료로 제공되는 게임들의 리스트가 표시되어 있어서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킬링 플로어2는 일종의 서바이벌 호러 FPS 디펜스 게임이라고 할 수 있고 PVP나 모든 모드 등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원래 판매 가격은 30,000원입니다. 그나마 사람이 많을 때 플레이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킬링 플로어2의 용량은 63.46GB로 작지 않은 편입니다. 그래서 C 드라이브에 용량이 없는 분들은 다른 드라이브에 설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Lifeless Planet은 일종의 퍼즐 인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부분은 데이비드 보드라는 개발자 1명이 전부 개발했다는 점입니다. 특히 스토리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Lifeless Planet의 원래 가격은 20,000원이고 용량은 938MB입니다. 크게 부담되지는 않은 편이기 때문에 주말에 즐길 게임이 필요한 분들은 한 번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게임은 도트 방식의 The Escapists 2입니다. 액션 어드벤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교도소를 탈출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역시 가볍게 플레이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용량은 2.32GB로 역시 크게 부담되지는 않는 편입니다.
에픽게임즈에서는 매주 다양한 무료 게임들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GTA나 문명과 같은 대작도 있었고 이번과 같은 인디 게임들도 배포되었습니다. 그래서 주말에 플레이할 게임이 필요한 분들은 매주 금요일 에픽게임즈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