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레고 닌텐도 슈퍼마리오 NES 71374 발표! 한국 가격은?


레고는 덴마크의 블록 장난감 회사입니다. 보통 장난감 하면 어린아이들만 가지고 노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았지만, 레고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어른들도 수집하고 조립하는 제품들로 변모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닌텐도 NES(Nintendo Entertainment System)을 형상화한 71374을 공개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특징과 가격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레고 닌텐도 NES 71374의 가격은 $229.99(한국 정발 29만 9천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그리고 블릭의 숫자는 2646피스로 규모가 작지는 않은 제품입니다. 올드 게이머라면 한 번 구매할 만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참고로 출시일은 8월 1일입니다.



레고 닌텐도 NES 71374는 옆쪽에 배치된 핸들을 돌리면 화면이 돌아가는 기믹이 있습니다. 그래서 조립 자체도 재미있겠지만 가지고 노는 맛이 있을 것 같습니다.




구성을 살펴보면 예전 브라운관 TV와 닌텐도의 콘솔 게임기 그리고 게임패드와 슈퍼마리오 게임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인 구성품이 부족하지 않은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게임패드와 슈퍼마리오 게임팩도 전체적인 디테일이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예전에는 게임팩에 먼지가 많이 들어가서 한 번 입으로 불어준 후에 넣어 주어야만 했습니다.




브라운관 TV의 옆쪽에 배치된 손잡이들 돌리면 화면이 돌아가고 실제로 마리오를 이용해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믹이 재미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출시되었던 레고 슈퍼마리오 71360을 TV 위에 올려놓으면 BGM이 흘러나오는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고 합니다. 재미있는 기능들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레고 닌텐도 슈퍼마리오 NES 71374는 올드 게이머와 레고를 좋아하는 분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특히 기믹이나 디자인적인 완성도가 높은 편이어서 장식용 레고를 찾는 분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하나 구매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