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삼성전자의 새로운 오픈형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개발명 빈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콩을 닯은 독특한 형태로 제작되었는데 귀에 잘 맡는다면 상당히 괜찮은 수준의 음질과 통화 품질 그리고 대중교통 등에서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정도의 조금 노이즈 캔슬링 성능도 제공합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장 저렴하게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구매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동영상 리뷰로 제작해 보았는데 착용법에 따라서 음질과 노이즈 캔슬링의 체감 정도가 달라집니다. 그래서 자신의 귀에 잘 맞는지를 미리 한 번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삼성전자에서는 자사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번 갤럭시 노트20, 노트20 울트라의 경우에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구매자들은 요금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중고로 판매하기 시작을 했습니다. 클리앙 회원중고장터를 확인해 보면 배송지 변경으로 여러 건이 판매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고나라에서도 미개봉품들이 준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당근마켓에서도 아마 매물들이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현재 가격은 15만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그마나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출시 초기에 구매해서 일주일 정도 사용을 해 보았는데 귀에만 잘 맞는다면 음질도 괜찮은 편이고 노캔 성능도 에어팟 프로와 같은 제품과 비교하면 부족하지만 지하철이나 버스 등에서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런데 귀에 잘 맞지 않는다면 활용도는 많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삼성 디지털 프라자를 방문해서 한 번 착용해 보신 후에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