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KT에서는 넷플릭스와의 제휴를 통해서 기가지니를 비롯한 자사의 셋톱박스에서 바로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KT 5G 요금제인 슈퍼플랜 프리미엄 플러스나 스페셜 플러스 이용 고객은 넷플릭스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신청 방법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KT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조금 늦게 인지를 했는데 응모기간은 10월 25일까지이고 이벤트 기간은 9월 25일까지입니다. 약간 확인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고 신청하기를 누르면 3개월 동안 넷플릭스 스탠다드 멤버십이 무료로 제공되고 이후에는 유로로 전환된다는 내용이 안내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이때 가입을 해주면 됩니다.
넷플릭스에 로그인을 하면 KT에서 제공하는 3개월 크레딧이 준비되어 있고 금액으로는 36,000원에 해당한다는 내용이 설명되고 소진 후에는 아마도 KT에서 결제를 대행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에는 비밀번호 재설정 등에 필요한 휴대폰 번호가 자동으로 불러와지고 넷플릭스를 시청할 디바이스 등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참고로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는 최대 2명이 동시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필은 총 5개를 만들어 줄 수 있는데요. 자신이 시청한 영화나 드라마를 기준으로 콘텐츠들이 추천됩니다. 그래서 가족과 함께 사용하는 분들은 자신의 프로필을 유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넷플릭스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안내됩니다. 참고로 넷플릭스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그리고 스마트TV 등 디바이스를 가리지 않고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KT 혜택을 통해서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를 3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았습니다. 신청 가능 날짜에 약간 혼란이 있을 수 있으니 조건이 되는 분들은 빠르게 신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콘텐츠는 최근에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