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dgets

박세리 집 가전제품은?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영상에서 살펴보니

반응형

 

대한민국의 여성 골퍼 1세대인 박세리는 저와 같이 골프에 대한 지식이 없는 사람도 공부하게 할 정도로 레전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E채널의 신규 예능인 “노는 언니”에서 왕언니로 활약하면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사실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LG전자 x 박세리 디지털 캠페인 영상인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를 촬영했는데요. 어떤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는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첫 번째는 세리빌리지 습격 편으로 평소에 궁금했던 대전 박세리의 집과 가전제품을 실제로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영상이 제작되었습니다.

 

 

대전에 있는 박세리의 집은 이미 몇몇 방송에 소개될 정도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영상을 통해서 잠시 내부를 확인해 볼 수 있었는데요. 전설이 아닌 레전드인 박세리 선수에게 어울리는 하우스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최근 코로나 19시대에 걸맞게 체온계를 통해서 체온을 검사하는 모습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요즘 가정에서 지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가전제품을 사용하는 시간 역시도 증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영상은 전체적으로 유머러스하게 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부분마다 ‘다음 내용은 뭘까?’ 궁금증이 생기는 순간들이 있었습니다. 과연 위와 같은 상황 다음에는 어떤 내용이 펼쳐질지는 직접 영상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박세리는 모찌와 찹쌀 그리고 시루, 천둥이까지 다양한 댕댕이를 키우고 있는데요.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에는 박모찌가 직접 출연해서 열연을 담당했습니다. 그리고 사소한 사고들을 친다고 합니다.

 

 

박모찌가 어지럽힌 거실을 물걸레 로봇 청소기 LG 코드제로 M9이 깨끗하게 청소하는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실제로 로봇 청소기를 사용하는 지인들의 의견을 들어보면 21세기 우렁각시와 같은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영상에서 재미있었던 부분은 박세리는 공주 금성여고를 나왔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나이가 많지 않은 분들은 조금은 낯설 수 있는데요. LG전자의 예전 이름이 금성이었습니다. 그 전은 럭키금성이었고요.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두 번째 영상은 왕언니의 1인분 쿡방 편인데요. 노는 언니에서도 잠시 엿볼 수 있었던 박세리의 요리하는 모습을 실제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또 다른 재미가 있었습니다.

 

 

박세리의 쿡방에서는 LG전자의 다양한 가전제품을 이용해서 요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요. 특히 스테이크를 구울 수 있을 정도의 화력을 제공하는 초고화력 LG DIOS 인덕션이 탐이 났습니다.

 

 

박세리는 특히 육식을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요리 재료로는 소울푸드인 소고기 토마호크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인디언들이 사용하던 전통적인 도끼를 닮은 갈비뼈에 붙어 있는 등심 부위를 이야기하는데요. 실제 요리하는 모습은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즐겁게 먹으면 칼로리는 0에 수렴한다는 철학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여기에 더해서 12시가 지나면 칼로리가 리셋된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다이어트는 내일의 나에게 맡기시길 바랍니다.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에서는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사용하는 모습들도 인상적이었는데요. 특히 음성을 통해서 냉장고에서 명령을 내릴 수 있다는 점이 놀라웠습니다. 기술의 발전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빠르게 다가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 LG전자에서 출시하는 가전제품들은 스마트폰의 LG ThinQ라는 앱을 통해서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이을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전제품을 사용하면 번거로운 작업에서 벗어나 자신의 삶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영상의 마지막을 살펴보면 LG 홈브루도 살짝 보입니다. 이 제품 역시도 실제로 체험해 본 지인들의 이야기들을 들어보면 맛이 웬만한 수제가게 이상이라고 합니다.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영상을 시청하면서 제가 마음에 들었던 제품들을 정리해 보면 첫 번째 가전제품은 바로 LG TROMM 스타일러입니다. 매일 세탁할 수 없는 양복이나 코트와 같은 옷들을 깔끔하게 관리할 수도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타일러는 신혼부부들이 필수적으로 구매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특히 무빙행어 플러스나 트루스팀으로 미세먼지까지 제거해 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 중의 하나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외출하고 들어오자마자 옷장에 정리하듯 걸어두기만 하면 365일 산뜻하고 보송보송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박세리는 집에서 TV를 많이 시청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LG 올레드 TV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저도 최근에 모니터로 사용하기 위해서 OLED48CXKNB라는 LG 올레드 TV를 구매했는데요. 만족감이 정말 높은 편입니다.

 

 

LG 올레드 TV의 가장 큰 장점은 화질과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백라이트가 필요한 일반적인 LCD TV와는 다르게 패널 스스로가 빛나는 구조로 되어 있어서 두께도 얇고 정확한 블랙을 표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LG 올레드 TV는 제가 구매한 LG 올레드 AI ThinQ은 물론이고 최근에 정식 출시된 LG 시그니처 올레드 R 그리고 LG 올레드 갤러리 TV까지 종류가 상당히 다채로운 편입니다. 그래서 자신의 필요에 따라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박세리씨네 집에 있는 제품은 LG 시그니처 올레드 W인데요, 벽면에 착 붙어있는게 참 깔끔하고 예쁘다는 느낌이 드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구매하고 싶었던 제품은 바로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였는데요. 문을 열지 않고 노크만으로 내장고의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일부 제품에는 인공지능 음성인식 기능이 탑재되었는데요. 음성으로 정수기를 설정하거나 도어를 오픈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요리를 하느라 손을 사용하기 힘든 순간에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LG전자의 냉장고는 정수기형, 상냉장/하냉동, 양문형, 일반형, 와인셀러 등 종류가 상당히 다채로운 편입니다. 그래서 자신의 사용 패턴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LG전자 페이스북에서는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상을 재미있게 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맞출 수 있는 문제들이기 때문에 누구보다 빠르게 정답을 맞혀보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bit.ly/38Eby7a

 

 

박세리 선수는 IMF 시절 우리들의 헛헛한 마음을 달래주었던 레전드 스포츠 스타입니다. 은퇴한 이후에도 올림픽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이나 예능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기에 이번 LG전자 X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영상을 통해 박세리 선수의 인간적인 모습과 LG전자의 다양한 가전제품들까지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평소 박세리 선수의 팬이었다면 관련 내용을 한 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