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에픽게임즈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개시! 주요 게임과 가격 정리!

 

게임게임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유명한 미국의 게임 제작사겸 유통사입니다. 막대한 자금력을 바탕으로 스팀을 따라잡기 위해서 몇 달전부터 매주 금요일 무료 게임까지 배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블랙 프라이데이을 시작해서 다양한 게임들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요 게임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살펴볼 게임은 와치독: 리전입니다. 귀 큰 유비소프트에서 제작한 시리즈의 최신 작품으로 많은 분이 기대했던 것만큼의 퀄리티는 아니지만 시리즈를 좋아하셨던 분들에게는 메리트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스탠다드 에디션은 48,750원 골드 에디션은 82,500원입니다.

 

 

스타워즈: 스쿼드론 역시도 2020년 10월 2일에 출시된 최신 작품입니다. EA의 새로운 스튜디오인 모티브에서 제작을 맡았는데요. VR을 지원하기 때문에 우주에서 실제로 전투를 하는 경험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혹시 오큘러스 퀘스트2를 구매하신 분들이라면 현실감을 높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28,20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는 GTA 시리즈로 유명한 락스타 스튜디오의 작품입니다. 20주년 기념 작품답게 최고 수준의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44,220원입니다. 참고로 GTA5도 할인을 하고 있지만 예전에 무료로 배포한 적이 있어서 메리트는 없을 것 같습니다.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역시도 영화보다 오히려 낫다는 평가를 받는 게임입니다. 특히 귀여운 BD-1을 이용해서 게임을 풀어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28,800원입니다.

 

 

데스 스트랜딩은 전설적인 게임 제작자인 코지마 히데오의 최신 작품입니다. 브리지스 기관에서 택배를 배송하는 일을 주로하게 되는데요. 게이머에 따라서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게임 자체의 완성도는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가격은 스팀 가을 할인과 같은 32,400원입니다.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을 포함한 트릴로지도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일종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하기 땜누에 게이머들에게 평가가 좋은 편입니다. 그리고 트릴로지의 가격은 48,750원입니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이미 넷플릭스에서 영상화를 했을 정도로 유명한 게임입니다. 그리고 2015년에 다수의 고티를 수상했기 때문에 게임성에 대해서는 이견이 없습니다. 가격은 14,970원입니다.

 

 

지금까지 에픽게임즈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에서 주목해야 할 게임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종류가 상당히 다채로운 편이어서 그동안 혹시 가격 때문에 게임의 구매를 미뤄오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서 라이브러리에 게임을 채워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는 택배 배송하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