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나 언리얼 엔진의 제작사로 게임들도 직접 유통하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금 사정이 넉넉한 편이어서 최근 다양한 게임들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홀리데이 세일을 시작했는데요. 12월 18일부터 15일간 게임들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게임 리스트와 사이버펑크 2077 싸게 사는 법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에픽게임즈 홀리데이 세일은 15일간 매일 새로운 게임들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루머로는 호라이즌 제로 던이나 위처 3 등 정말 엄청난 수준의 대작들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 역시 이번에도 루머는 틀렸습니다.
첫 번째 게임은 시티즈: 스카이라인입니다. 재미있는 게임 이기는 하지만 엄청난 수준의 DLC가 필요하므로 조금은 애매한 퀄리티의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라이브러리는 채워 놓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시티즈: 스카이라인의 기본 용량은 12.29GB로 크게 부담스러운 편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DLC 별도로 구매해야지만 제대로 즐길 수 있어서 용량은 더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에픽게임즈에서는 이번 홀리데이 세일 기간에 11,000원짜리 에픽 상품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효기간 만료는 2021년 01월 08일까지로 아직 여유가 있는 편입니다.
그래서 최근에 인기 있는 사이버펑크 2077에 적용해 보면 5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신 게임이라서 거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데 조금이나마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에펙게임즈의 홀리데이 세일은 15일 동안 진행되며 다양한 무료 게임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물론 첫 번째 게임이 실망 스럽기는 하지만 적어도 1~2개 정도의 AAA 게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는 루머가 있으니 매일 한 번씩 시간이 될 때마다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사회적 거리두기기를 해야 하는 시대에 가정에서 재미잇는 게임들을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