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타벅스에서는 매주 목요일마다 플레이모빌 피규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재 4개의 제품이 공개되었고 1월 21일과 28일 각각 3개와 1개의 제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피규어 커피 마스터 준의 특징을 간단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피규어 커피 마스터 준의 박스는 스타벅스 리저브 카페를 배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4세 이상 가지로 놀라는 문구와 함께 70496 라는 모델명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박스의 뒷면을 살펴보면 제조년월과 국가 등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모빌의 국내 정식 유통사인 아이큐박스에서 수입한 제품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 어린 아이들이 가지고 놀지 않도록 주의해 주어야 합니다.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피규어 커피 마스터 준의 구성품을 살펴보면 모자와 앞치마 그리고 컵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피규어와는 다르게 조금 어두운 톤의 컬러로 제작되었습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이번 프로젝트에 관한 내용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스타벅스 직원들은 파트너 그리고 고객들은 버디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포스팅에서 살펴볼 제품의 이름도 파트너 준입니다.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피규어 커피 마스터 준은 시리즈의 다른 피규어와는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다른 피규어들이 밝은 컬러인 것과 비교해서 약간 어두운 색상의 남색 셔츠를 입고 있고 바지는 검은색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앞치마까지 입히면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을 주는 편입니다. 특히 전면에 Coffee Master라는 문구와 JUN이라는 이름의 디테일도 좋은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뒷면도 완성도가 높은 편이고 모자에도 스타벅스 리저브 로고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특히 더는 뒷머리에 떨어지는 듯한 느낌의 단발머리가 상당히 상당히 인상적인 편입니다.
가방이나 컵에도 정밀하게 스타벅스 리저브 로고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저도 몇 종류의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피규어를 구매했는데요.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상당히 높은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피규어 커피 마스터 준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았습니다. 평소 스타벅스라는 브랜드와 플레이모빌을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수집할 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저는 초반에 컬렉팅 플레이트를 구매하지 못했다는 점이 아쉽기는 했지만 남아 있는 피규어들도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