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는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유럽의 최대 게임 회사 중의 하나입니다. 국내 사용자들에게는 주로 어쌔신 크리드나 와치독, 더 디비전 시리즈 등 다양한 게임들로 알려져 있고 한국 시장에 신경을 많이 써서 한글화도 잘 되어 있는 편입니다. 그리고 2021년에는 설날 세일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어떤 게임들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유비소프트 커넥트를 설치하고 설날 세일 항목을 확인해 보면 1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LUNAR15라는 코드도 제공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유비소프트의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메리트가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제공되는 무료 게임은 어쌔신 크리드 크로니클즈 차이나입니다. 일반적인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작품과는 다르게 올드 게이머에들에게 익숙한 페르시아의 왕자 스타일의 평면적인 횡스크롤 액션 방식으로 제작되어서 크게 의미있는 게임이라고 이야기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할인 게임을 살펴보면 가장 최신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도 17% 정도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53,950원이고 평가가 크게 나쁘지 않은 편이어서 시리즈의 팬이라면 한 번 정도 플레이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ANNO 1800은 산업 혁명 시대를 배경으로 한 건설, 경영 시뮬레이션입니다. 취향을 타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고 설 연휴 기간에 여유롭게 게임을 즐기려는 분들에게 적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2019년 10월에 발매된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 얼티밋에디션도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할인폭이 상당히 큰 편이라서 평소에 오픈월드 3인칭 슈팅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한 번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역시 많은 팬을 거르니고 있는 파 크라이 뉴 던도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평가가 그렇게 좋은 편이라고 이야기하기는 어렵겠지만 시리즈를 완성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최근 스팀과 같은 유비소프트나 스팀과 같은 게임 유통 플랫폼의 발전으로 게임을 수집하는 게임이 퇴근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세일 기회를 이용해서 시리즈의 소장을 완수할 수 있어서 평소에 유비소프트에서 출시하는 게임들의 팬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다음 세일은 반드시 돌아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