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진행된 갤럭시 언팩 2021에서 삼성전자는 갤럭시 폴드3를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삼성 갤럭시 버즈2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직접 살펴본 삼성 갤럭시 버즈2의 색상을 한 번 확인해 보고,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컬러를 한번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했던 색상은 바로 그라파이트입니다. 남녀노소 사용하기에 크게 부담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삼성 갤럭시 버즈2의 재미있는 부분은 케이스의 외부는 모두 화이트로 통일되었고 내부만 이어폰의 색상과 같다는 점입니다.
또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컬러는 화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폰 자체는 모두 유광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저는 무광을 선호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라벤더는 아마도 갤럭시Z 플립3와 색상을 맞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외부의 2개와 내부의 1개의 마이크를 이용해서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지원합니다. 그래서 갤럭시 버즈 프로의 포지션이 조금 애매해졌습니다.
올리브 색상의 경우에는 폴드3와 플립3의 그린 컬러와 매칭해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스펙을 확인해 보면 재생 시간은 ANC의 작동 여부에 따라서 5시간이나 7.5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Qi 무선 충전 기능도 지원합니다.
삼성 갤럭시 버즈2의 충전 케이스는 버즈 라이브와 버즈 프로와 같은 크기와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충전 케이스의 케이스를 공유할 수 있다는 장점 있습니다. 삼성전자에서 포지션을 잘 잡은 것 같습니다.
삼성 갤럭시 버즈2의 가격은 14만 900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상당히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에서는 이번 제품을 통해서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을 어느 정도 정리하고 싶어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갤럭시Z 폴드3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제공될 예정인데요. 저는 블랙과 화이트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