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들은 우리에게 두 가지 재미를 주는 것 같습니다. 첫 번째는 조립하는 즐거움이고 두 번째 전시하는 즐거움입니다. 그리고 일부 제품들은 친구들에게 선물을 주어도 좋을 만큼의 퀄리티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이번 후기에서는 최근 인기 있는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플라워 꽃다발의 특징을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플라워 꽃다발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다양한 꽃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화분은 제공되지 않는데요. 이케아 같은 곳에서 저렴한 제품으로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플라워 꽃다발을 조립하면서 느낀 점은 의외로 그럴싸 하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장식하는 재미가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특히 꽃병을 신경 써서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꽃들로 구성되어 있는지를 살펴보면 우선 장미가 2송이가 제공됩니다. 의외로 퀄리티가 좋은 편이고 각각의 꽃잎들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빨간색 장미를 추가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금어초도 두 송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줄기의 각도가 서로 달라서 꽃병을 조금 독특하게 연출해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영어 이름은 스마트폰 프로세서와 같은 스냅드래곤이라고 합니다.
다음에는 라벤다가 한 송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꽃대를 추가함으로 길이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어느 정도 조절해 줄 수 있습니다. 은근히 잘 만들어진 꽃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보라색 아스타(과꽃)는 가장 조립이 번거로운 꽃이지만 디자인적인 완성도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그래서 아스타 하나만 입구가 좋은 꽃병에 꽂아서 전시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살펴볼 꽃은 데이지입니다. 총 6송이가 제공되는데요. 조립이 간단한 것에 비해서 디자인적인 완성도가 높은 편이고 특히 노란색과 하얀색이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플라워 꽃다발의 포인트가 되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살펴볼 꽃은 캘리포니아포피라고 불리는 꽃입니다. 컬러가 독특한 느낌이기 때문에 아이폰 정품 가죽 케이스에도 유사한 색상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상당이 인상적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리고 장식을 위한 다양한 풀과 줄기 그리고 잎사귀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적절하게 조합을 하면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플라워 꽃다발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플라워 꽃다발은 현재 7만원대에 판매가 되고 있고 각종 할인을 추가하면 크게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디자인적인 완성도가 높은 편이어서 조립하는 재미와 전시하는 재미를 동시에 느끼고 싶어 하는 분들은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플라워 꽃다발을 한 번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