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dgets

라미 사파리 만년필 라인프렌즈 샐리 스페셜 에디션 언박싱!

반응형

 

독일의 필기구 제조사인 LAMY는 사파리나 2000 등 다양한 만년필로 국내에서도 인지도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가장 귀여운 제품 중의 하나인 라미 사파리 만년필 라인프렌즈 샐리 스페셜 에디션의 특징을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미 라인프렌즈 만년필의 박스는 샐리는 상징하는 노란색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상당히 감각적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같은 디자인의 브라운 에디션도 판매되고 있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를 확인해 보면 라미 라인프렌즈 만년필과 잉크 카트리지 그리고 피규어 액세서리 등 다양한 구성품이 수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완충재에 잘 포장이 되어 있어서 배송 중에서도 손상이 생길 것 같지는 않습니다.

 

 

라미 라인프렌즈 만년필의 구성품을 살펴보면 설명서가 한 장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 방법이 어렵지는 않지만 한 번 정도는 자세하게 읽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라미 라인프렌즈 만년필에는 사파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980년에 처음 발표한 디자인이기는 하지만 여전히 세련된 느낌을 주는 편입니다. 그리고 펜촉은 EF이고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구성품에는 샐리 피규어 액세서리가 하나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제작되었고 고리 부분에 넣어서 고정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포인트가 되는 느낌입니다.

 

 

라미 라인프렌즈 만년필에는 기본적으로 블랙 컬러 잉크 카트리지가 내장되어 있고 여분으로 또 다른 잉크 카트리지와 컨버터가 제공됩니다. 필요에 따라서 활용해 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예전에는 컨버터를 사용했지만 카트리지가 훨씬 편리한 것 같습니다.

 

 

라미 라인프렌즈 만년필에는 노란색 펜 트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만년필은 물론이고 각종 클립이나 메모 등을 올려놓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책상 위에 올려놓으면 은근히 분위기가 사는 느낌입니다. 데스크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분에게 유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샐리 피규어 문진이 하나 포함되어 있습니다. 편리한 부분 아래쪽에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서 만년필 트레이에 찰싹하고 달라 붙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분실하면 안 되는 서류를 잡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라미 라인프렌즈 만년필의 모든 구성품을 배치해 놓으면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디자인적으로 완성도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그래서 바라만 보고 있어서 즐겁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라미 사파리 만년필 라인프렌즈 샐리 스페셜 에디션은 디자인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파리 만년필의 경우에는 일상용으로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제품 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친구들이나 자신에게 선물할 실용적인 제품이 필요한 분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