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애플에서는 아이폰 13 라인업에 알파인 그린 색상을 새롭게 추가했습니다. 한국 남성들에게는 익숙한 국방색의 느낌도 있지만 새롭게 아이폰 13을 구매할 계획이 있는 분들에게는 새로운 동기부여 요소가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13 알파인 그린 색상과 매칭이 좋은 애플 정품 케이스의 종류와 가격을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3의 케이스는 자석으로 고정이 되는 맥세이프(MagSafe) 규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무선 충전기나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편리하게 탈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불필요하게 원가를 상승시킨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가장 먼저 살펴볼 제품은 MagSafe형 iPhone 13 Pro Max 실리콘 케이스 – 유칼립투스입니다. 특징을 확인해 보면 부드러운 촉감의 실리콘으로 외부가 마감되었고 안쪽에는 아이폰 13을 보호하기 위해서 극세사 마감 처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맥세이프(MagSafe) 규격으로 제작되어서 관련 무선 충전기를 이용해서 충전을 시켜줄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가격은 59,000원입니다.
MagSafe형 iPhone 13 Pro Max 가죽 케이스 - 세쿼이아 그린의 경우에는 조금 더 어두운 느낌을 주는 편입니다. 그리고 가죽의 특성상 사용할수록 태닝이 되어서 조금 다른 컬러로 변하게 되고 애플에서는 관록이 더해진다고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가격은 75,000원입니다.
마지막으로 살펴볼 제품은 MagSafe형 iPhone 13 Pro Max 투명 케이스입니다. 투명하게 처릭되어 있어서 아이폰 13 알파인 그린 색상을 조금 더 드러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59,0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어서 실리콘 혹은 가죽 케이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애플의 정품 케이스는 장단점이 분명합니다. 우선 마감이 뛰어나고 아이폰 13과 완벽하게 밀착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서드파티 제품과 비교해서 비싸다는 점은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아이폰 13 알파인 그린 색상과 매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들도 출시되었으니 자신의 취향에 따라서 케이스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