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에픽게임즈에서는 메가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5% 할인 상품권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게임의 할인폭도 큰 편이어서 저와 같이 게임을 수집하는 취미를 가진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매주 대작 게임들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고 2022년 6월 3일에는 울펜슈타인: 더 뉴 오더(Wolfenstein: THE NEW ORDER)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다운로드 방법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에픽게임즈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거나 런처를 다운로드 받아 주어야 합니다. 어차피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런처가 필요하므로 미리 설치해두는 것을 저는 추천합니다.
에픽게임즈 런처의 중간을 확인해 보면 울펜슈타인: 더 뉴 오더(Wolfenstein: THE NEW ORDER)가 무료 게임 메뉴에 준비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간은 일주일으로 넉넉한 편이고 다음 주에도 대작에 배포됩니다.
게임을 선택하면 원래 판매 가격은 23,000원이고 오른쪽에 받기라는 항목이 준비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소년이용불가 게임이기 때문에 청소년은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받기를 선택하면 구매하기와 주문하기 창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때 오른쪽 아래에 있는 체크 표시를 선택하면 울펜슈타인: 더 뉴 오더의 제작사인 베데스다 소프트웍스에 이메일 정보가 전달이 됩니다. 필요에 따라서 체크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선택하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에픽게임즈에서 게임의 구매가 완료되었으면 라이브러리에 울펜슈타인: 더 뉴 오더가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한 번 등록이 되면 에픽게임즈가 망하기 전까지는 플레를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울펜슈타인: 더 뉴 오더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자세하게 확인해 보았습니다. 한 번만 자신의 라이브러리에 등록해 놓으면 되기 때문에 가능하면 에픽게임즈에 가입해서 게임을 한 번 플레이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