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8월 10일 진행되는 갤럭시 언팩 2022를 통해서 갤럭시Z 폴드4와 플립4 그리고 갤럭시 워치5와 버즈2 프로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사실 이미 모든 공식 이미지와 스펙이 유출되었고 세부적인 디테일만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새롭게 공개될 예정인 갤럭시 버즈2 프로의 특징을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버즈2 프로의 색상은 그라파이트과 화이트 그리고 보라 퍼플 3가지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중에서 보라 퍼플의 경우에는 갤럭시 언팩 2022의 시그니처 컬러와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갤럭시 버즈2 프로의 케이스는 버즈 프로와 버즈 라이브 모두 동일합니다. 그래서 케이스 같은 경우에도 호환이 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다는 특징이 있고 서드 파티에서도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2 프로의 디자인은 버즈 프로로 크게 다르지 않은 편입니다. 그리고 소재는 버즈2와 같은 무광이라고 합니다. 저는 유광보다는 무광이 조금 더 관리하기 편리한 것 같습니다.
갤럭시 버즈2 프로의 차이점은 음질이 더욱 향상되었고 주변 소리 듣기도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극적으로 변화했다는 루머는 들려오지 않는 것으로 보아서 마이너 업그레이드 정도인 것 같습니다.
갤럭시 버즈2 프로와 같은 제품들이 사용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는 이유는 갤럭시 에코 시스템의 활용도가 높기 때문입니다. 특히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그리고 노트북까지 삼성 제품을 사용한다면 제품 간의 연결성이 상당히 편리합니다.
갤럭시 버즈2 프로의 출시일은 8월 10일 이후가 될 것으로 보이고 버즈 프로가 공개와 동시에 출시된 것으로 비추어보면 바로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폴드4의 사전예약 사은품이 버즈2로 결정이 되었기 때문에 출시 초기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지는 조금 의문입니다.
갤럭시 버즈2 프로는 삼성전자의 디바이스를 많이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애플의 에어팟처럼 상당히 편리한 제품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아마도 239,800원 정도일 것으로 예상되고 삼성전자의 제품이 늘 그렇듯이 조금만 기다린다면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