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보스 QC 이어버드2 노캔 무선 이어폰 발표! 스펙과 가격은?

반응형

 

최근 유행하고 있는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처음으로 대중화시킨 브랜드는 보스(BOSE)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소니나 애플 그리고 삼성과 같은 수준이라는 평가받고 있지만 여전히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보스 QC 이어버드2(Bose QuietComfort Earbuds II)를 공개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특징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세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2. 콰이어트 모트 & 어웨이 모드

3. 커스텀 튬 기술

4.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

5. 간단한 심플 터치 컨트롤

6. 우수한 통화 품질

7. IPX 4 등급 방수

8. 1회 충전시 최대 6시간 사용

9. 가격 359,000원

 

 

 

보스 QC 이어버드2의 색상은 트리플 블랙(Triple Black)과 솝스톤(Soapstone) 두 종류로 출시되었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따라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간단하게 스펙을 확인해 보면 블루투스 5.3 기술이 탑재되었고 IPX4 등급의 방수 기능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최대 6시간 정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보스 QC 이어버드2의 구성품을 살펴보면 보스 QC 이어버드2와 충전 케이스 그리고 3쌍의 이어팁, 실리콘 고정 밴드, USB-C 케이블, 퀵 스타트 가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실리콘 고정 밴드의 형태가 1세대 제품과 비교해서 새롭게 디자인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스 QC 이어버드2는 1세대 제품과 비교해서 크기가 상당히 콤팩트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부담 없이 착용해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리고 터치 인터페이스가 채택되어서 스와이프나 탭으로 음악이나 볼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보스 QC 이어버드2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은 이전 세대의 제품보다도 향상이 되었다고 합니다. 최고 수준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커스텀튠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서 사용자의 귀에 딱 맞는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반응형

 

 

보스 QC 이어버드2의 충전 케이스는 여전히 두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스 QC 이어버드2는 최대 6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고 충전 케이스를 이용해서 3번 정도 충전을 시켜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대 24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보스 QC 이어버드2에서 주목하는 부분은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특히 이어팁과 고정 밴드와 함께 귀에 밀착시켜 주기 때문에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보스 QC 이어버드2의 미국 출시 가격은 $299이고 한국에는 359,000원으로 정발될 예정입니다. 삼성 버즈2 프로와 비교하면 비싸고 에어팟 프로 2세대 제품과 같은 가격입니다. 노이즈 캔슬링과 음질 부분에서는 두 제품보다 오히려 조금 더 나을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보스의 제품들을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한 번 주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