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레이저 x 파네라이 콜라보 손목시계 발표 가격 살펴보니

반응형

 

우리에게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사로 잘 알려진 레이저(RAZER)는 라인업이 다채롭다는 특징이 있고 현재는 상당히 고급화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이탈리아의 명품 시계 브랜드인 파네라이(Officine Panerai)와의 협업으로 Luminor Quaranta Razer 스페셜 에디션라는 시계를 발표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특징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Luminor Quaranta Razer 스페셜 에디션은 레이저의 디지털 행사 2021 RazerCon에서 파트너십이 진행되었고 해양 문맹 퇴치를 위한 주요 해양 보존 프로젝터의 하나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참고로 전 세계 한정판 500개만 판매될 예정이라고 하고 가격은 $8,400(약 1100마원)입니다.

 

 

Luminor Quaranta Razer 스페셜 에디션의 특징을 살펴보면 스트랩 스티칭과 함께 스몰 쎄컨즈 다이얼이 일렉트릭 그린 형태로 강조된 블랙 컬러로 제작되었습니다. 참고로 40mm 케이스는 DLC 코팅된 eSteel™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파네라이의 핵심인 아이코닉한 Luminor 컬렉션의 모델로서 한눈에 알아볼 수 있고 케이스백에는 레이저의 로고인 세 개의 머리가 달린 뱀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두께는 4.2mm이고 9시 방향에 서브 다이얼과 6시 방향에 날짜 창을 탑재했습니다.

 

 

Luminor Quaranta Razer 스페셜 에디션은 해양 환경 환경 보호를 위해서 기획된 제품이라서 재활용 플라스틱 보틀에서 추출한 PET로 스트랩이 제작되었고 패키지 역시도 72%의 재활용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요즘과 같이 환경 보호가 강조되는 시대에 상당한 의미가 있는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