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국내를 대표하는 대기업 중의 하나이지만 벤처기업처럼 개성이 넘치는 독특한 가전제품들을 발표하곤 합니다. 사용자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리기는 하지만 도전정신 하나만큼은 인정을 받는 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소중한 신발들을 관리하고 전시할 수 있는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이스를 공개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이스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신발을 보관하기 위한 일종의 전시대로 개발되었습니다. 조던과 같은 일부 신발들이 리셀 시장에서도 비싼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시대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이스의 색상은 에센스 화이트(SS1RWS20E), 에센스 그라파이트(SS1RHS20E), 크림 로제(SS1RJS20E), 크림 옐로우(SS1RYS20E) 4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모두 개성이 있는 편이어서 자신이 수집하는 신발의 종류에 따라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이스의 주요 특징을 살펴보면 신발의 변색을 방지하기 위해서 자외선(UV)을 99.9% 차단할 수 있고 습도 역시도 55% 정도를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신발을 조금 더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보관이 잘못되어서 신발 자체가 망가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을 합니다.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이스는 소중한 신발을 전시하기 위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ThinQ를 통해서 내부 조명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부 전시대는 360도로 회전하고 내가 내가서면 신발이 반겨주는 웰컴 조명도 탑재되었습니다.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이스는 하나만 구매해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여러 대가 모이면 조금 멋지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전시 공간에 따라서 활용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이스의 가격은 출시가 기준으로 39만원입니다. 사실 기능을 생각하면 조금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신발에 진심이고 항상 신발을 멋진 상태에서 감상하고 싶어하는 분들에게는 어느 정도의 메리트가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