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BOSE)는 국내에서도 많은 마니아를 가진 미국의 음향기기 제조사입니다. 특히 노이즈 캔슬링 분야에서는 가장 높은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사실 초기에는 노캔 기술에서는 최고였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소니나 애플과 따라잡혀서 이제는 동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 후기에서는 보스(BOSE)의 스피커와 헤드폰 그리고 이어폰의 AS를 세기HE에서 받는 방법을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보스(BOSE) AS 준비물
2. 보스 정식 판매장에서 구매한 영수증 필요
3. 제품 이상의 시연(경우에 따라서 동영상 촬영 요망)
4. 4호선 명동 1번 출구에 있는 세기HE 방문 AS
5. 재고가 있다면 당일 교환 가능
우선 세기HE에서 사후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제품의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참고로 국내의 오픈 마켓에서 구매한 제품은 물론이고 해외 직구의 경우 보스 정식 대리점에서 구매한 제품도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관세 관련 서류나 인보이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세기HE 매장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중구 소파로 127, 2층(남산동2가, 세기빌딩)이고 4호선 명동 1번 출구에서 걸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4호선 명동 1번 출구에서 뒤쪽으로 가면 남산 예장 공원쪽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는데요. 리라 유치원과 초등학교 그리고 숭의여자대학교가 보일 때까지 쭉 올라가야 합니다.
올라가다 보면 왼쪽에 동랑예술센터 대극장이나 드라마 센터가 보이는데요. 역시 큰길을 따라서 쭉 올라가면 경사가 조금 가파르기는 하지만 거리는 그렇게 긴 편은 아니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거의 끝까지 올라가면 리라 초등학교 숭의 초등학교 전까지 가면 됩니다. 이때 남산 타워도 볼 수 있으니 사진 한 번씩 촬영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남산 타워는 각종 전파를 송신하는 역할도 겸하고 있어서 여러 종류의 안테나들이 위쪽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리라 초등학교의 앞에는 세기빌딩이 위치하고 있고 앞쪽에 보스 공식 서비스 센터라는 간판이 부착되어 있어서 혼동될 여지는 적은 편입니다. 참고로 ㈜세기 에이치이와 ㈜세기전자 그리고 세기상사가 한 건물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세기HE는 보스의 공식판매원입니다.
세기빌딩 1층에 위치한 보스(BOSE) 서비스 센터에 들어가면 다양한 종류의 이어폰과 헤드폰 그리고 스피커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오디오테크니카의 제품들도 같이 AS를 받을 수 있고 왼쪽에서 번호표를 뽑고 서비스받으면 됩니다.
보스(BOSE)의 제품을 서비스받을 때 필요한 것은 수리받을 제품의 이상이 재현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만약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문제라면 동영상이나 사진으로 남겨놓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제품 구매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스마트폰으로 구매 내역을 보여주어도 인정이 되기 때문에 따로 출력할 필요는 없고 전산에 제품과 이름과 전화번호 등이 저장되어서 다음에 방문을 그대로 이어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댓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재고가 있다면 현장에서 당일 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