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에어팟 프로 시리즈는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이라고 이야기하기는 어렵겠지만 그래도 1티어 제품이라고 할 수 있고 특히 애플의 생태계 안에서는 상당히 편리한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아이폰15의 발표와 함께 AirPods Pro 2세대 (USB‑C) 제품으로 소소한 업그레이드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특징을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AirPods Pro(2세대) MagSafe 충전 케이스(USB‑C) 모델은 기존의 라이트닝 버전과 비교해서 기능적인 차이는 없습니다. 단순히 기존의 라이트닝 커넥터가 USB-C 커넥터로 업데이트되면서 이제는 완전히 단자가 통일되었습니다. 물론 무선 충전을 지원하기는 하지만 사용성이 조금 더 올라갔다고 할 수 있습니다.
AirPods Pro(2세대) MagSafe 충전 케이스(USB‑C) 모델의 재미있는 부분은 아이폰 15 시리즈와 연결해서 충전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이렇게 사용할 일이 많아 보이지는 않지만 급하게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때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AirPods Pro(2세대) MagSafe 충전 케이스(USB‑C) 모델의 출시일은 아직 미정이고 미국 등 일부 국가에서는 바로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매장 판매는 9월 22일 금요일부터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359,000원으로 기존 모델과 같은데요. 오픈 마켓 등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하면 조금 하락할 여지는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