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블루투스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 시리즈는 모두 같은 크기의 충전 케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충전 케이스의 케이스가 모두 호환이 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제품을 많이 판매할 수 있어서 은근히 종류가 많은 편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삼성에서는 갤럭시 버즈 FE 토이 스토리 패키지를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디자인과 가격을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살펴볼 제품은 토이스토리 3에 등장하는 랏소 베어입니다. 사랑스러운 악당 캐릭터라서 출시된 것으로 보이고 인형 느낌의 플러피 재질로 제작되어서 포근한 느낌을 주는 것은 물론이고 진한 핑크 색상이 상당히 인상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 유무선 충전을 할 수 있고 LED 홀을 통해서 상태 확인도 가능합니다.
다음에는 장난감은 아닌 돼지저금통인 햄을 형상화된 케이스도 같이 출시되었습니다. 둥글둥글한 귀여운 얼굴과 뽀얀 살구색으로 제작되었는데요. 은근히 매력이 있는 디자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갤럭시 버즈 FE 토이 스토리 패키지는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블루투스 이어폰과 케이스 합쳐서 10만 5,9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고 케이스 단독으로는 랏소 베어는 3만 9,600원 그리고 햄은 3만 6,300원에 판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케이스 단독으로 구매하는 것은 크게 메리트가 있을 것 같지는 않고 패키지로 구매하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