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은근히 쓸만한 KT 멤버십 VIP 혜택! 영화예매와 스타벅스

반응형

 

대한민국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은 대부분 SKT, KT, LG 유플러스와 같은 통신 3사에 가입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통신사에서는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저와 같은 사람들은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VIP 초이스라는 혜택은 은근히 쓸만한 것 같아서 이번 포스팅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시네마 : 무료영화 예매

스타벅스 : 아메리카노 커피 무료

배스킨라빈스 : 파인트 아이스크림 50% 할인

메가MGC커피 : 아메리카노(ICE/HOT) 2잔 무료

던킨 : 아메리카노(S) + 글레이즈드 무료

 

 

KT의 멤버십 등급 기준을 살펴보면 VVIP와 VIP 그리고 골드(GOLD), 실버(SILVER)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 KT의 요금제에 가입하면 바로 등급이 상향됩니다.

 

 

KT에서 재미있게도 모바일 실사용 기간이 만 6년 이상이고 현재 등급이 골드 이상이라면 VIP로 등급이 상향됩니다. 그래서 저도 저렴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지만 VIP 등급으로 변경됩니다.

 

 

그리고 VIP 등급에서 제공되는 VIP 초이스의 경우에는 다양한 혜택을 월 1회 최대 연 6회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소하지만 은근히 유용한 부분들이 많아서 제가 이번 포스팅을 작성하게 만드는 동기 부여 요소가 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살펴볼 혜택은 롯데시네마 무료영화 예매입니다. 2D 일반 영화면 가능하고 KT 멤버십 앱이나 웹에서 직접 예매를 진행해야 합니다. 그런데 아쉬운 부분은 롯데시네마의 숫자가 많지 않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CGV의 경우에는 3,000원 정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혜택은 바로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무료 제공입니다. 4,000포인트가 차감되는데요. 만약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신다면 500원을 추가로 결제해야 합니다.

 

 

배스킨라빈스의 경우에는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5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배라 파인트의 가격이 9,800원이니까 4,900원 정도에 구매하는 셈이 되고 KT 포인트도 그 정도 차감이 됩니다.

 

 

최근 메가 MGC나 컴포즈와 같은 브랜드의 커피를 마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편의점에서 생수를 구매하느니 차라리 커피를 마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KT 멤버쉽에도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ICE/HOT) 2잔 무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던킨 아메리카노(S)와 글레이즈드도 무료로 제공되고 5,200포인트가 차감됩니다. 그 외에도 달콤(아메리카노 무료), CJ더마켓(45% 할인쿠폰, 적립금 5천원),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조식 2인 무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KT 멤버십 VIP 초이스 혜택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제가 가장 유용하다고 생각했던 혜택은 스타벅스와 메가MGC 커피의 무료 제공이었습니다. 그래서 만약 KT 멤버십 VIP 등급을 유지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1년에 6번 잊지 말고 혜택을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한 달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니 적어도 7월부터는 시작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