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Razer)는 고성능 PC 주변기기들을 생산하는 회사인데요. 키보드와 마우스와 같은 주변기기들은 물론이고 게이밍 노트북까지 제품의 라인업이 상당히 넓은 편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고 조금은 의외라고 할 수 있는 최대 18인치 노트북용 조절식 알루미늄 스탠드를 발표했는데요. 특징을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저 노트북용 조절식 알루미늄 스탠드의 색상은 블랙과 머큐리 두 가지로 출시되었는데요. 자신이 사용하는 노트북의 컬러에 매칭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화이트 노트북의 숫자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색깔 맞춤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레이저 노트북용 조절식 알루미늄 스탠드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아노다이징 처리된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1~2kg이 넘어가는 노트북을 안정적으로 지탱하기 위해서는 메탈 소재가 플라스틱보다 더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최대 3.08kg의 무게를 지탱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노트북용 조절식 알루미늄 스탠드는 최대 18인치 크기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노트북이나 태블릿 등을 거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이 맞닿는 부분에는 미끄럼 방지 고무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서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노트북용 조절식 알루미늄 스탠드는 두 개의 관절을 이용해서 각도를 조절할 수 있고 동봉된 5mm 육각렌치를 통해서 장력을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노트북용 조절식 알루미늄 스탠드는 사용하지 않을 때 완전히 접어서 수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휴대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자체 무게는 1.1kg입니다.
레이저 노트북용 조절식 알루미늄 스탠드의 가격은 Razer의 제품답게 116,900원으로 상당히 비싼 편입니다. 사실 저렴한 중국산 제품들과 기능적인 부분에서는 큰 차이가 없을 수 있지만 그래도 레이저 제품의 감성이 있기 때문에 평소에 레이저의 게이밍 노트북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 번 구매를 고려해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