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세르크는 미우라 켄타로 작가가 1989년부터 연재했던 다크 판타지만화 작품인데요. 엄청난 작화와 독특한 스토리로 인기가 많았고 현재는 스튜디오 가가에 의해서 연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갑작스럽게도 블리자드의 디아블로4 x 베르세르크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된다는 소식이 들려와서 이번 포스티에서 특징을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아블로4 x 베르세르크 콜라보의 출시일은 5월 7일부터 진행될 예정인데요. 악마를 처치하면 타원형 생물 사악한 베헤리트를 획득할 수 있고 베헤리트는 베르세르크 테마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아이템은 매의 운명 등 장식품, 해골 기사의 문장 탈것, 방어구, 희생의 낙인 표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상징적인 방어구는 야만용사의 광전사의 갑주, 도적의 및의 매, 도적의 발버둥 치는 자, 강령술사의 해골 기사, 코돌이 애완동물 묶음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는 저도 광전사의 갑주와 해골 기사와 같은 스킨은 탐이 납니다.
그리고 매의 군마 탈것 방어구도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가격이 어느 정도인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정식으로 서비스가 시작되는 2025년 5월 7일(수)에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디아블로4 x 베르세르크 콜라보 소식은 관련 팬들에게는 흥분할 만한 소식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특히 티저로 공개된 이미지의 퀄리티가 좋은 편이어서 현재 디아블로4를 플레이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흥미를 유발할 만한 소식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참고로 파티가 4명까지 되기 때문에 모두 스킨을 장착한 채로 협동 플레이를 하면 재미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