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dgets

삼성 갤럭시 워치 울트라 색상 차이점 비교! 컬러 추천 가이드!

반응형

 

삼성전자의 스마트워치 시리즈는 가장 상위 라인업의 제품인 갤럭시 워치 울트라와 워치8 40mm, 44mm 그리고 워치8 클래식 46mm 모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 갤럭시 워치 울트라의 경우에는 2025년형 모델인 티타늄 블루가 새롭게 발표되었는데요. 기존 모델과 같은 삼성 엑시노스 W1000 프로세서를 탑재했지만 내장 메모리의 용량이 32GB에서 64GB로 증가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 갤럭시 워치 울트라의 모든 색상을 살펴보고 컬러를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티타늄 블루”

 

 

 

삼성 갤럭시 워치 울트라 티타늄 블루 색상의 경우에는 2025년 7월 9일에 개최된 삼성 갤럭시 언팩 2025에서 새롭게 공개된 연식 변경 모델입니다. 기존 제품과 디자인은 동일하고 위에 언급했듯이 약간의 차이점만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파란빛이 도는 실버 느낌으로 마무리되었는데요. 깔끔한 느낌을 주는 편입니다.

 

 

 


“티타늄 그레이”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컬러는 삼성 갤럭시 워치 울트라 티타늄 그레이입니다. 모서리 엣지 부분을 제외하고는 어두운 느낌의 무광으로 마무리되었는데요. 오렌지 컬러의 스트랩과 매칭이 좋은 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런데 오렌지 밴드 때문에 애플워치 울트라와 유사하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티타늄 화이트”

 

 

 

삼성 갤럭시 워치 울트라 티타늄 화이트 색상의 경우에는 전면에서 바라보았을 때는 나쁘지 않은 편이지만 옆면의 하얀색이 약간 거슬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차라리 은색으로 처리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티타늄 실버”

 

 

 

삼성 갤럭시 워치 울트라 티타늄 실버는 전면은 블랙과 실버로 마무리되었고 특이하게 옆면이 검은색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저는 조금 언밸런스하다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색상의 매칭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애매한 색상 구성”

 

 

삼성 갤럭시 워치 울트라는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티타늄 그레이와 티타늄 블루 컬러는 그나마 괜찮은 편이었지만 티타늄 화이트와 실버는 상당히 어색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레이 > 블루 > 실버 > 화이트 순서로 추천하는데요. 최신 제품을 원하는 분들은 그나마 내장 메모리의 용량이 증가한 블루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