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플러스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네이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멤버십인데요. 한 달에 4,900원을 내면 네이버 페이로 결재할 때 포인트 4% 추가 적립과 함께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특히 디지털 콘텐츠가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기존에는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와 Xbox PC Game Pass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고 이번에는 Spotify 프리미엄 베이직 이용권이 추가되었는데요. 다른 서비스와는 다르게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추가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특징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앱”

우선 네이버 앱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메뉴를 확인해 보면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베이직이 추가되었다는 내용이 표시되어 있는데요. 재미있는 부분은 스포티파이를 추가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가격은 한 달에 5,900원으로 정가가 8,690원인 것을 생각해 보면 2,790원 정도 저렴합니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베이직의 경우에는 변경 예약이 불가능하고 콘텐츠 예약 안함을 선택 후에 사용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리고 Spotify 프리미엄 베이직 이용권의 경우에는 광고 없이 음악 감상이 가능하고 다운로드는 불가능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평소에 네이버의 생태계에서 많은 제품을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메리트있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의 경우에는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넷플릭스나 엑스박스 게임패스 그리고 스포티파이까지 포함하고 있어서 훨씬 더 유용해졌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사요하지 않았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한 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