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우리에게 블루투스 방식의 무선 이어폰은 필수품 이상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을 검색해 보면 정말 수백 종류가 넘는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가능하면 스마트폰과 같은 제조사의 제품을 추천하는데요. 음성 알림은 물론이고 최근에는 통역 서비스까지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삼성전자는 2026년 2월 25일 갤럭시 언팩 2026을 통해서 갤럭시 버즈 4 시리지를 공개할 예정인데요. 미리 갤럭시 버즈4와 버즈4 프로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특징을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버즈4 프로”

모델명 : SM-R640
코드 네임 : 바흐
이어버드 배터리 : 61mAh
갤럭시 버즈4 프로는 조금 더 상급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현재 유출된 정보를 살펴보면 케이스의 버튼을 눌러서 스마트폰의 알림을 울릴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될 수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 버즈4 프로는 콩나물 줄기가 있는 스템형으로 설계되었는데요. 버즈3와는 다르게 세로로 밀어 넣는 것이 아니라 케이스 눕히듯이 거치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그래서 안쪽에 충전을 위한 포고 핀이 배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많이 달라졌는데요. 실물이 유출되어야지만 제대로 판단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갤럭시 버즈4”

모델명 : SM-R540
코드 네임 : 헨델
이어버드 배터리 : 45mAh
갤럭시 버즈4는 기본형 모델인데요. 케이스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프로 모델과 같은 형태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케이스의 케이스를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삼성전자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서 재미있는 정품 케이스들을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4의 디자인은 프로와는 다르게 세미 커널형이 아니라 오픈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그래서 사용자에 따라서 귀에 잘 맞지 않을 수 있지만 이어팁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버즈 시리즈의 고질병인 외이도염이나 중이염에서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4 시리즈”

갤럭시 버즈4 시리즈는 갤럭시 S26 시리즈와 2026년 2월 25일 같이 공개될 예정인데요. 이전 세대의 제품은 발표와 동시에 사전 예약이 시작되었지만 품질 QC 이유로 출시일이 지연되었습니다. 이번 제품은 그러한 전철을 밟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고 바로 출시될 거승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가격은 프로 모델은 30만원대일 것으로 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