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

가성비 스마트밴드! 샤오미 미밴드3 티저 이미지 공개! 샤오미의 미밴드는 가장 가성비 좋은 스마트 밴드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미밴드2는 작은 디스플레이까지 탑재되어 있어서 시간은 물론이고 다양한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새로운 버전인 샤오미 미밴드3를 기다리고 있는데 드디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샤오미 미밴드3는 샤오미의 게이밍 스마트폰 블랙 샤크를 공개할 때 CEO인 레이 쥔이 차고 나온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 크기는 미밴드2와 유사하지만 표면이 조금 둥근 형태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미밴드3는 샤오미의 공식 페이스북에 티저이미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래서 조만간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가성비 좋은 스마트밴드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습니다. 유출된 정보로 유추할 수 있는 부분은 크기가 미밴..
최고의 가성비 스마트폰! 샤오미 Mi 6X 스펙과 가격! 샤오미는 중국 내에서 예전과 같은 스마트폰 점유율을 가지고 있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여전히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최고의 가성비 스마트폰 샤오미 Mi 6X를 발표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Mi 6X의 스펙을 살펴보면 퀄컴 스냅드래곤 660 프로세서와 4/6GB 램을 탑재했습니다. 내장메모리는 64/128GB 옵션이 준비되어 있는데 사양은 중급기 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Mi 6X의 전면에는 5.99인치 2160x1080 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습니다. 그리고 베젤리스 디자인이라고 이야기하기는 어렵지만 베젤은 얇은 편입니다. 그리고 전면카메라는 2,000만 화소입니다. 샤오미 M..
삼성 NVMe SSD 970 프로와 에보 속도와 가격 정리! SSD는 컴퓨터의 가장 필수적인 부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SATA3 방식에 비해서 속도가 빠른 NVMe 방식이 대세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삼성전자에서 NVMe SSD 970 프로와 에보를 공개했는데 과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NVMe SSD는 M.2 폼팩터로 제작이 되었는데 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메인보드에서는 보통 2개의 슬롯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같은 M.2 폼팩터 SSD라고 해도 속도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구입 전에 미리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삼성 NVMe SSD 970 프로는 연속 읽기 속도는 3,500MB/s이고 쓰기 속도는 2,700MB/s입니다. 최고 수준이라고 할 수 있고 512GB와 1TB 용..
KT 멤버쉽 포인트 혜택 총정리! 영화부터 지마켓까지! 통신사의 멤버십 포인트 혜택은 우리들이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다양한 편입니다. 그래서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면 저렴하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같은 영화를 감상하거나 편의점 그리고 지마켓 등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찬혜택을 제공하는 KT 멤버십에 대해서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KT 멤버십은 더블할인 멤버십과 제휴사 그리고 통신서비스 할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한 달에 한 번 혜택이 제공되는 더블할인 멤버십은 실제로 우리들에게 상당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은 한 달에 한 번 이용할 수 있는데 G마켓이나 배스킨라빈스 그리고 GS수퍼마켓에서 각 종 혜택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놓치지 말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KT 멈버십 서비스는 총..
더운 여름을 준비하자? 샤오미 블루투스 온습도계 후기! 이제 우리나라는 겨울과 여름 두 가지의 계절만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벌써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있는데 가끔 우리 집의 온도가 몇 도나 될까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간단하게 온도와 습도를 측정할 수 있는 샤오미 블루투스 온습도계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구로 20일만에 받았는데 그냥 국내에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샤오미 블루투스 온습도계의 전면에는 온도와 습도가 표시됩니다. 그리고 상단의 아이콘을 통해서 블루투스와 배터리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능은 심플한 편입니다. 샤오미 블루투스 온습도계는 벽에 고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래서 마운트 부분의 뒤쪽에 3M 양면테이프가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마운트를 제거하면 내부에 블루투스 버튼과 건전지 ..
LG G7 씽큐에서 주목해야할 세 가지 관전 포인트! LG G7 씽큐는 2018년 엘지전자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마트폰입니다. 보통 MWC에서 공개하는 경우가 많은데 출시시기를 연기하면서까지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그리고 5월달에 공개될 예정인데 이미 스펙은 물론이고 디자인까지 유출되었습니다. 그럼 제가 생각하는 LG G7 씽큐의 세 가지 포인트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노치 디자인이 적용되었다는 점입니다. 아이폰X에 적용되었고 아직도 많은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동영상을 감상할 때 상당히 불편한 편인데 과연 LG G7 씽큐가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했을 지가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카메라입니다. 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스마트폰들은 카메라에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센서는 점차 커지고 렌즈는 밝아지고 있습니다. ..
진리의 검빨! 애플 아이폰8 플러스 레드 개봉기! 검정색과 빨간색의 조합은 누구나 좋아하는 컬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스마트폰의 색상을 잘 뽑아내기로 유명한 애플에서 아이폰8 플러스 프로덕트 레드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했습니다. 아이폰7과는 다르게 뒷면이 유리로 마감되어 있어서 영롱한 느낌을 주는 편입니다. 그럼 이번 개봉기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8 플러스 레드의 박스는 외부에서 컬러를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패키지 자체는 상당히 심플한 편이고 색상을 제외하고는 다른 아이폰 시리즈와 다르지 않습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어댑터와 이어팟 그리고 라이트닝 케이블이 제공됩니다. 프로덕트 레드에 대해서도 설명되어 있었는데 HIV/에이즈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아이폰8 플러스 레드의 뒷면은 아이폰7과는 다르게 유..
넷기어 오르비 프로 SRK60! 추천 끝판왕 무선공유기 후기! 최근 우리들이 사용하는 데스크톱이나 노트북 그리고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들은 모두 유무선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무선공유기의 성능이 중요한 시대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특히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성능은 물론이고 안정성 역시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래서 이번 리뷰에서는 최고의 속도와 안정성을 보여주는 끝판왕 무선공유기 넷기어 오르비 프로 SRK60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기어 오르비 프로 SRK60의 박스는 깔끔하게 디자인되었고 전면에는 AC3000의 통합속도를 제공한다는 내용들이 안내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공유기의 크기 때문에 박스는 제법 커다란 편입니다. 넷기어 오르비 프로 SRK60은 무선공유기 역할을 하는 라우터와 리피터 역할을 하는 새틀..
LG G7 ThinQ 액보와 케이스 유출! 디자인과 스펙 살펴보기! LG G7 ThinQ는 5월 2일 뉴욕에서 공개되는 엘지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입니다. 출시기를 미루면서까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고 다양한 소식들이 유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케이스 회사에서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들이 유출되었고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G G7 ThinQ에는 6.1인치 M+LCD 패널이 탑재될 예정입니다. 주목할 만한 부분은 노치 디자인이 적용되었다는 점인데 이전 V시리즈처럼 세컨드 스크린처럼 활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노치 부분에 관려된 별도의 설정이 존재한다고 하는데 조금 더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유출된 케이스를 살펴보면 3.5mm 이어폰 커넥터도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스펙을 살펴보면 퀄컴 스냅드래..
우리집 현관에 딱! 샤오미 건전지 센서등 후기! 샤오미에서는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대부분 가성비가 좋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의외로 가전제품들의 품질도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그럼 이번 리뷰에서는 가성비 좋은 샤오미 건전지 센서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알리에서 20일 만에 배송 받았습니다. 샤오미 건전지 센서등의 박스는 다른 제품들과 유사하게 심플하게 제작이 되었습니다. 사실 샤오미의 제품들은 대부분 심플한 느낌으로 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샤오미 건전지 센서등의 디자인은 상당히 심플한 편입니다. 외관은 불투명한 아크릴로 마감되었고 테두리 부분에 은은한 오렌지 컬러의 LED가 켜지게 됩니다. 뒷면을 살펴보면 양면테이프가 부착되어 있는데 천장이나 벽에 간편하게 고정해 놓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